티스토리 뷰

반응형

롯데제과 칙촉_사무실 간식으로 추천

오래된 롯데제과의 칙촉. 왜인지 모르겠지만 이렇게 박스안에 개별포장 되어있는것은 고급간식이라는 느낌이 있다ㅋㅋ 한동안 GS25에서 1+1을 무척 오랫동안 했던걸로 기억한다. 당시에 앞을 지나다니면서 잘 안팔리나? 생각했었던 롯데 칙촉.

그래도 행사할때 하나 뜯어먹고 하나는 여느때처럼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해뒀다가 꺼내먹음~ 이런류를 자주 사먹는편은 아니라서 잘 모르겠지만, 비슷한 간식으로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도 있었지 아마?

초콜릿이 덩어리째!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정말 맛있게 먹었다. 넋놓고 먹으면 한 다섯개는 내리 까먹을 수 있을거 같았다. 초코맛이 진짜 진하고 큼직하게 꽤 많이 박혀있어서 좋았다. 일반 쿠키 부분도 촉촉하고 내가 좋아하는 식감. 더 꾸덕했으면 좋겠지만 과자에게 그정도까지는 바라지 않는다.

사무실에 놓고 오후에 좀 출출해질때 하나씩 까먹으니 너무 맛있다. 당 떨어졌을때 하나씩 먹으면 기운나는 맛인듯ㅋㅋㅋ

영양정보.
당류가 30g이나 되는군ㅋㅋㅋ 아메리카노에 먹어도 딱 좋을거 같다. 달달한게 땡길때 먹을만한 간식으로 추천! 사무실에 놓고 먹을만한 간식으로도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