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청난 과자를 발견했다. 지난번 제크 치즈바질 샌드에 버금가게 맛있는 과자!
동네 좀 큰마트에서 발견했는데, 땅콩버터 맛이래서 이거다!! 싶었다ㅋㅋㅋ 어렷을때 빵에 발라먹던 외국 땅콩버터 맛이 떠올라서ㅠㅠ 양이 많아 우리집은 항상 남아서 유통기한 지나 버렸지만, 그게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었다.

추억소환도 되었던 크라운제과 스키피 땅콩버터 샌드위치 쿠키. 언제 출시된건지는 알수없으나, 그동안 편의점을 그렇게 다녔어도 전혀 보지못했었다. 가끔씩 이마트나 홈플러스 갔을때도 없었는데 언제 나온거니?

가격이 정확히 생각나지는 않는데, 천원 조금 넘었던거 같다.
기대감을 높이는 패키지 디자인ㅋㅋ

상자를 뜯으면 이런봉지가 네개 들어있고, 각 봉지당 두개씩 들어있다. 그러니 한곽에 8개...ㅜ_ㅜ


그런데 하나 먹어보면 적은 양이 용서될만큼 맛있다. 퍽퍽하지도 않고, 크래커 부분은 살짝 짭짤한 맛이 나는게 땅콩버터는 옛날 추억의 그맛ㅋㅋㅋ 설명이 필요없음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지? 싶다.

영양정보.
과하게 달지도 않고 딱 좋다 딱! 크라운이 과자를 참 잘만들었군 싶었다~ 땅콩버터 좋아하면 한번씩 먹어보라고 추천해주고싶다.


2018/08/31 - [일상 & 생각/간식] - 크라운제과 뽀또 치즈타르트(영양정보)
2018/08/06 - [일상 & 생각/간식] - 제크샌드 치즈바질(영양성분)_신상과자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