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맛이 어느정도 보장된 대중적인 카페 스타벅스. 어느 동네든 길가다 서너군데는 눈에 띄는거 같다. 그런데 매번 바글바글하는거... 음료, 베이커리는 물론 시즌별로 나오는 MD제품도 관심이 상당해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스타벅스이다.

스타벅스에서 케이크를 많이 먹는편은 아닌데, 몇몇개는 별로였던 기억도 있고해서... 쇼케이스에 못보던 케이크가 보여서 주문하게됐다.

스타벅스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 가격은 5,600원. 네모난 큐브모양의 케이크다.
여러종류의 케이크중 딱히 땡기는게 없었는데, 호기심이 생겨서 주문!!

무엇이든 첫맛이 중요한데 합격!! 처음 먹어보고 딱 느낀점은 이거 케이크보다는 떡 느낌인데?!ㅋㅋㅋㅋㅋ 되게 고소하고 든든한 느낌이다.


겉부분은 비닐로 덮어져있었어도 조금 마른부분이 있어 실망했는데, 아주 일부분이고 나머지는 괜찮았음. 무엇보다 많이 달면 거부감이 드는데, 많이 달지않아서 좋았다. 흑임자, 인절미 비스무리한 맛의 케이크라 독특했고, 한포크 한포크 먹으면서도 뭔가 식사를 한다는 생각이...ㅋㅋ

혼자 이 케이크 다 먹으면 식사대용도 가능할거 같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와 먹었는데 딱 좋았음~ 둘이 나눠먹고 너무 배불러서 저녁은 못먹겠다 싶었는데, 좀 돌아다니니 또 허기져서 밥까지 챙겨먹음ㅋㅋ

어쨌든 스타벅스 먹어볼만한 케이크로 블랙빈 레이어 케이크 추천한다!


2018/08/09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투썸플레이스 맛있는 메뉴추천_음료,디저트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