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에 마련한 트렌치코트. 사실 백화점에서 보고 온 상품인데, 백화점에서는 긴가민가해서 입어보고 사지는 않았다. 집에와서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정확한 상품명은 비지트인뉴욕 맥트렌치코트 VU8JK90. 

CJ몰에서 샀는데, 5만원대로 아마 최저가로 산듯? 매장에서 본것과 상품은 똑같은데 거의 반값이나 저렴해서 안사길 잘했다 생각했다ㅋㅋㅋ

그런데 비지트인뉴욕 나 대학생때 입고다녔는데, 아직도 살아남았나 봄... 그때 내가 기억하기로는 백화점에서 그래도 좀 비싼축에 속했는데, 이제 좀 저렴해진듯?

어쨌든 배송은 이틀만에 총알배송ㅋㅋ 집에 도착하니 와있어서 바로 입어봤다. 루즈핏 트렌치코트이고, 베이지색이다. 베이지도 연한베이지가 아니라 진한 베이지인데, 살때 옵션보니까 브라운도 있었다. 브라운은 얼마나 짙은거지?;


아무튼 색상이 마음에 쏙 든다. 흔한 베이지 색이 아님! 기장 긴거 좋아하는데 길게 내려와서 마음에 듦. 품이 너무 큰가도 싶지만 나이들수록 편한게 너무 좋은걸ㅋㅋㅋ

소재가 약간 뻣뻣한 느낌이 있으면서도 촉감은 부드러운 소재.

자주입는 원피스에도 어울리고, 청원피스에도 어울리고 여기저기 무난하게 올 가을코디 할거같다ㅋㅋ 예전 알파카코트 한번 사본게 끝인데 비지트인뉴욕 가성비 괜찮은듯! 입을만한 루즈핏 롱 트렌치코트 찾고있다면 비지트인뉴욕 맥 트렌치코트 VU8JK90 추천한다!!
CJ몰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