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생긴지 얼마 안되는 금호동 빵집, 그녀의 빵공장. 정말 집 근처라 초반에 생겼을때 퇴근하고 갔었는데 문을 일찍 닫는지 닫혀있었었다. 궁금했지만 이후에는 계속 방문하지 않다가 이제 백수되고나서 이른시간에 방문해 보았던곳ㅋㅋㅋ

벌써 두번 방문했다. 첫방문때 먹어봤던 빵이 맛있었는데, 엄마도 예전에 다른 분이 여기빵을 먹어보라고 주셨었는데 먹어본 기억이 있다며 이미 알고계셨다.

아래로 내려가는 계단 중간에 위치해있는데, 신경 안쓰면 자칫하면 지나치기 딱 좋은 위치에 있다. 간판에는 저 멀리서 '빵'이라는 글자만 덩그러니 보인다ㅋㅋㅋ

첫방문때 사왔던 빵들. 식빵은 안에 올리브가 콕콕 박혀있었는데, 빵결이 쫀쫀하면서 담백했다. 엄마는 사실 이 식빵을 이전에 다른분이 사다주셨던 그 빵인줄 알고 사셨는데 다른빵이였다는;; 그래도 빵 자체가 담백해서 크게 호불호는 없을듯한 건강빵 느낌이였다.

스콘은 사다놓았지만 먹을 타이밍을 놓쳐 한참 후에 먹게 되었는데, 달지않고 담백한 맛이였던걸로 기억한다. 홍콩 가져가서 홍콩여행때 먹었음ㅋㅋㅋ

가장 내 취향에 맞고 칭찬해주고 싶은 빵이 바로 이 빵이였다ㅋㅋㅋ 이름이 샐러드 베이글 단호박이였나? 안에 단호박이랑 야채가 들어간 빵인데 주재료인 단호박이 듬뿍 들어갔고, 그렇게 달지도 않고 맛있었다.


특히 베이글이래서 좀 딱딱할까 싶었는데 전혀. 빵이 부드러우면서 살짝 쫀득?한 식감을 갖고 있어서 전체적으로 조화로운 빵이였다! 두번째 방문했을때 사실 이 빵 사고싶어서 방문했는데 결과적으로 다 팔렸는지 없었다ㅠㅠ

두번째 방문했을때 구매했던 빵은 크림치즈 쫀득이. 앞서 말했던 바와 같이 샐러드 베이글 단호박 빵 사려고 갔다가 없어서 대신 산 빵이다. 크림치즈도 좋아하고 쫀득이라서 뭔가 찹쌀도 들어있을거 같아 마음에 들었던 빵.

집에와서 먹어보니 이 빵은 기대보다는 아니였다. 뭔가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라 안에 일부 찹쌀부분과 조금 들어가있어 은은하게 느껴지는 맛이랄까? 그런 빵이였다.

아무튼 금호동 그녀의 빵공장에서 내가 추천하고 싶은 빵은 샐러드 베이글 단호박!! 사진보니 샐러드 베이글 참치도 있는데, 왠지 저것도 맛있어 보인다ㅎㅎ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