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작년 고심끝에 산 롱패딩에 대한 리뷰! 작년겨울... 추워도 너무 춥다보니 패딩, 그것도 롱패딩이 간절했다. 옛날 패딩은 다 허벅치를 채 덮지못하는 기장에 다니다보면 허벅지가 너무 시리고 참... 사려고 했으나 막상 사려니 눈에 확 들어오는게 없어 사지를 못했었다.

사실 내가 갖고싶었던 롱패딩 디자인은 잘록잘록 들어간 모양이 아니라 그냥 민자로 뚝 떨어지는 패딩을 갖고싶었는데, 입고 다니는 분들은 다 어디서 사셧는지 내눈에는 당최 그런 스타일이 띄지를 않았다ㅋㅋㅋ 찾고 찾다가 비록 민자는 아니지만 막 소세지처럼 올록볼록한게 덜하는 스타일의 패딩을 찾아냈다!

바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내가 찾던 패딩과는 살짝 차이가 있으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마음에 쏙 들었던 패딩ㅋㅋㅋ 내가 키가 좀 큰편이라 롱패딩이라고 해도 그렇게까지 많이 내려오지는 않지만, 디자인이 그렇게 부하지도 않고 묘하게 라인이 있어보여 마음에 쏙 들었다.


내가 산 이 디자인은 남녀공용으로 나온다는데, 내가 살때는 여성용 사이즈가 딱 하나 남았다고 하셨다. 아마 그래서 더 이뻐보이지 않았을까?ㅋㅋㅋ 모자의 털도 고급스러운 브라운빛이라 마음에 들었다. 가격은 세일해서 39만원이였던듯?!

또 마음에 드는점은 입었을때, 엄청 따뜻하고 후끈후끈한 느낌이 아니라 춥지않은 느낌이라는거. 입었을때 따뜻하다는 느낌이 확 느껴지는 패딩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그건 오히려 너무 후끈거려서 몸에 온도조절이 잘 안되는느낌; 근래에 엄청 추운날 입고 돌아다녔는데, 정말 안추웠다ㅋㅋㅋ 그리고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의 좋은점 또 하나!

소매부분에 이렇게 엄지를 껴서 손등을 덮는 기능이 있어 손도 따뜻하다!ㅋㅋㅋ 물론 손가락은 시릴수 있으나 내시처럼 양손 모으고 패딩에 껴넣고 다니면 괜찮다ㅋㅋㅋ

이래저래 옷 참 잘 만드는 브랜드라고 생각 들었던 내셔널지오그래픽! 나중에 또 패딩 살일 있으면 먼저 고려해볼만한 브랜드같다.


2018/12/23 - [일상 & 생각/패션뷰티] - 유니클로 심리스 다운 롱코트(가볍게 입기좋은 패딩추천,세일상품)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