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장 오랫동안 써오고 익숙한 브라우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인데, 어느새부턴가 크롬으로 넘어오게 되었다. 마크업을 병행하는 웹디자이너 특성상 코딩을 하다보면 익스플로러 맞추기가 정말...ㅠㅠ 어쨌든 작업하지 않는 순간에도 자연스럽게 익스플로러에 정이 떨어져서 웬만하면 크롬을 쓰게되더라;

초반에 쓸때는 정말 그대로 아무것도 추가 안하고 사용했는데, 크롬의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유용한 기능이 많고, 브라우저를 좀 더 알차게 쓸 수 있다는걸 알게됨!!

그중에 얼마전에 알게된 백색소음 ASMR 프로그램ㅋㅋㅋㅋㅋ을 소개하려 한다. 바로 Noisli. 크롬 확장프로그램은 포털사이트에 '크롬 웹 스토어'치면 바로 나오고, 검색 메뉴에서 Noisli를 찾아주면 된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렇게 다양한 아이콘들을 볼 수 있는데, 눌러보면 각 아이콘에 맞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사이트가 깔끔하고 직관적이여서,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음.

원하는 소리만 이렇게 아이콘으로 클릭하면 위쪽에 'Save'라는 버튼이 뜨는데, 클릭해서 저장할 수 있다. 그러면 소리가 내가 선택한 소리끼리 혼합되어서 나오게 된다.

그동안은 유튜브 들어가서 음악을 찾아 들었었는데, 이 확장 프로그램 소리들이 훨씬 좋은거 같다. 다 자연적인 소리라서... 작업할때나 이렇게 포스팅할때 집중이 굉장히 잘되는 느낌. 그리고 뭔가 자연에 와있는듯한 힐링까지 된다ㅋㅋㅋ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하면 오른쪽 상단에 저렇게 아이콘이 뜨는데, 내가 추가해놓은 목록이 쭉 나오며, 플레이시간도 볼 수 있다. 소리버튼으로 잠시 꺼놓을수도 있고, 완전 애정하는 크롬 확장 프로그램♥

소리가 워낙 다양하고, 그래서 취향에 맞게 플레이리스트를 만들 수 있다는게 장점인거 같다.

https://www.noisli.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