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취미로 돈벌기에 꽤 오래전부터 관심이 있었던지라... 블로그로 돈버는 방법에 대해서는 현재 나와있는 플랫폼들은 거의 다 알고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여전히 모르고 있는게 있었다. 우선 현재 내가 하고있는건 구글의 애드센스, 네이버의 애드포스트, 다음의 애드핏, 애드릭스이고, 애드릭스는 흥미를 잃어 근래에는 거의 안했다고 볼 수 있다.

그런데 인터넷에서 서칭하던 중 '쿠팡 파트너스'라는게 있다는걸 알게됨. 쿠팡은 이미 귀에 익숙한데 쿠팡 파트너스는 처음 들었다. 가끔 네이버블로그 할때 사이드바 메뉴에 쿠팡배너가 있어 저건 뭐지? 했었는데, 네이버 블로그에 저런 광고배너를 달 수 있다는걸 처음 알았다; 어쨌든 나도 해보려 도저언~! 쿠팡 파트너스 회원가입부터하고, 승인메일을 받으면 시작할 수 있는데, 나는 정말 몇시간만에 승인받았다.

로그인해서 들어가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는데, 기존에 cps광고를 해봤던 사람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을거같다. 쿠팡에서 판매하거나 혹은 자신이 쿠팡에서 구매했던 물건을 자신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홍보하고, 그 내용을 보고 누군가 구매가 이루어지면 일부의 수익을 받게되는 구조이다.

주의할 점은 특정물품을 홍보할때는 '상품 링크 > 링크' 메뉴에 들어가 물품을 검색 후, 링크 생성 버튼을 통해 생성받은 url이나 html 태그를 삽입해야만 가능하다는 점!

특정물품 홍보가 아니더라도, '상품 링크 > 배너' 메뉴에서 기본 쿠팡홍보 배너를 붙이면, 이용자가 그 배너를 클릭해서 쿠팡에 들어가 물건을 구매해도 수익이 발생한다. 위젯을 생성해서 넣는 방법도 있고, 방법은 다양하니 편한방법으로 이용하면 될듯!

생긴지 얼마 되지않아 왠지 현재 승인은 좀 쉽게 나는듯함ㅎㅎ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회원가입하면 추천을 받은 사람도, 추천을 한 사람도 1% 추가수익이 더 난다고 하니 가입하려는 사람은 꼭 입력하고 가입하길 바란다!!

추천인코드 : 
AF7882181

애드센스도 애드포스트도 애드핏도... 사실 기대했던만큼 수익이 나지 않고 있는 상황인데, 본래 내 블로그 자체가 방문자가 아직 많이 없어서 그런거라 생각한다ㅠㅠ 그래도 꾸준히 포스팅하고 마음 비우려 노력하는중ㅎㅎ 큰 수익을 기대하는건 아니라도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조금씩은 나아질거라 생각한다!

2018/10/02 - [IT 정보/정보] - 다음 애드핏_안하면 손해,개인적인 생각(feat.네이버 애드포스트)

2018/11/20 - [IT 정보/정보] - 다음 애드핏(adfit) 한달 수익인증 후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