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전에도 포스팅한적 있지만 요즘 내 취미는 유튜브 채널보기. 취미라기보다는 거의 일상... 백수의 일상ㅠㅠ 직장 다닐때는 핸드폰이 무제한 요금제가 아닐뿐더러 영상을 플레이해서 보기에는 좀 부담스러워서 블로그 보는게 전부였는데, 이제 집에서 자유롭게 데스크탑을 쓰니 유튜브 보는게 그렇게 재밌을 수 없다.

유튜브 채널도 워낙 많고, 그렇기에 시기에 따라 꽂히는 채널도 바뀌는데 요즘은 국제연애 하시는분 채널과 영국 런던에서 생활하시는 유튜버님의 채널에 꽂혀있다ㅋㅋㅋ 너무 재밌게 보고있어서 두개 채널 추천하려고 함!!

1.신아로미 seen aromi

독일분과 국제연애 하고계시는 유튜버 신아로미님 채널! 그리고 연상연하 커플이시다. 이 채널은 재밌는게 유튜버분이 굉장히 쿨하고, 털털하시다. 그래서 입담도 시원시원하시고, 오프라인 언니삼고 싶은 분ㅠㅠ

주로 남자친구분과의 일상을 주로 다루시는데, 함께 여행다니거나 꽁냥꽁냥 하시는 영상이 대부분! 보다보면 연애하고 싶어지는 부작용이 있다ㅋㅋㅋ

나는 소심한 성격이라 정반대 성격의 유튜버님 영상보면서 여러가지 닮고싶은 부분도 많고, 배울점도 많다고 생각된다.

2.유경데이 Yookyung's Day

요즘 특히나 더 열심히 구독하고 있는 유경님 유튜브 채널. 전체화면 해놓고 자리잡고 연속재생하기도 한다ㅋㅋ 이 분 채널 맨 처음 접할때 봤던 영상은 직장생활 하시는 영상이였는데, 런던에서 아침 출근서부터 퇴근때까지 모습을 쭉 찍으신거였는데 아무것도 아니였는데도 보고있으니 뭔가 차분해지고 힐링되는 느낌이였다.


유럽쪽이다보니 내가 살고있는 주변 모습들과 다른 생경한 출근길 풍경도 좋았고, 영상 속 지나쳐다니는 사람들도 모두 외국인이라 뭔가 간접적으로 여행을 하고있는듯한 느낌도 들었다.

영상이 굉장히 다양한데, 내가 제일 처음 보았던 직장생활 영상을 포함해서 외국친구들과 함께 음식먹는 영상, 데이트, 여행 등등 본지 꽤 오래되었지만 아직도 못 본 영상들이 있어서 참 좋다ㅋㅋㅋ

유튜브는 정말 끝없는 바다같다. 중독되지 않게 조절해서 본다면 유용한 컨텐츠들도 많고, 영화 한편을 보듯이 즐겁게 시간 보내기에 딱인 취미생활인듯! 아직 유튜브가 낯선 분이라면 나처럼 얼른 재밌는 채널 구독해놓고 보는 꿀잼을 누리기를!!ㅋㅋㅋ


2018/11/08 - [IT 정보/정보] - 힐링되는 유튜브 채널 추천_박막례 할머니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