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분위기 좋고, 안주맛 좋은
명동 막걸리 맛집 월향

명동에서는 은근히 원하는 술집 찾기가 어려운거 같다. 워낙 상점도 많고 먹을곳도 많아서 괜찮은 술집도 많을거 같지만, 내가 딱 원하는 그런곳을 찾기는 어려운듯! 특히 막걸리를 마시자 하면 대부분 민속적인? 느낌의 인테리어의 가게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좀 더 조용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찾기가 어렵다.

그래서 체인점이기는 하지만 명동에 괜찮은 막걸리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한다. 정확히 말하자면 을지로입구역에 더 가깝게 있다. 호텔건물 안쪽에 있어 유난히 깔끔한 느낌이 더 강했던 월향.

광화문점으로 첫방문했을때 시켰던 막걸리를 이번에도 시켰다. 송도막걸리. 끝맛이 깔끔하면서, 은은한 단맛을 머금고 있는 아주 맛있는 막걸리! 내 생각으로는 호불호 크게 없이 대중적으로 인기있을 막걸리같다.

김치치즈전. 김치전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전. 생각보다 평범했던 맛~ 맛있지만 딱 예상되는 맛, 그정도였다ㅎㅎ 그냥 적당히 매콤해서 외국인에게도 어필할 수 있을거 같다.

시즌메뉴인거 같은데 생각보다 너~무 괜찮았던 냉이떡볶이(정확한 메뉴이름은 기억나지 않는다). 근래에 자극적인 음식을 좀 자주 먹었던터라 시켜놓고 괜히 시켰나... 생각들었는데, 빨간 떡복이가 아니라 궁중떡볶이 스타일로 나와서 더 마음에 들었던...ㅎㅎ


화면에 하얗게 버섯처럼 보이는게 떡이다ㅋㅋㅋ 쌀떡 느낌이였는데, 쫀득말랑하여 저녁을 먹지 않은 상태였던 우리에게 든든했다ㅋㅋㅋ 김치치즈전보다 기대안했던 이 메뉴가 더 맛있었다!! 그런데 안에 들어간 냉이가 너무 커서ㅋㅋㅋ 양도 괜찮았던 안주!

명동에서 분위기 좋고, 안주맛 좋은 막걸리집 찾는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월향. 가격대는 좀 있는 편이지만, 손님 대접하기에도 좋고 외국인 친구 데려오기에도 좋은곳 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