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금호동 브런치 카페 8월,잇츠어거스트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최근에 방문하게 된 금호동 카페에 대해 소개하려고 한다. 금호동에 카페가 많이 생기고있어 곧 ~리단길이 되는건 아닌지 생각되지만, 이번에 소개할 카페는 생긴지 꽤 오래된 카페이다ㅋㅋ 뭔가 단골들이 많을거 같은 아파트 아래쪽에 위치해있다.

들어서면 압도당하는 따뜻한 목재분위기. 노란 조명이 유난히 더 따뜻해보이는거 같다. 입구쪽도 햇빛이 들어와서 분위기 정말 좋은 금호동 카페 8월 잇츠어거스트.

사진은 손님이 한바탕 빠지고나서 찍은건데, 내가 있는동안 만석이 될때까지 들어찰때도 있었다. 분위기상 동네주민분들도 오시고, 혼자 공부하러 나온 분도 있고 다양한거 같다. 음악 선곡도 좋고, 손님이 많아져도 그렇게 목소리를 키우지 않는 조용조용한 분위기의 카페.

4살 아이의 몫으로 시킨 핫초코. 먹어보니 꽤나 부드럽고 맛이 괜찮다. 좋았던건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았던점! 그리고 아이가 마실거라니 너무 뜨겁지는 않게 적정한 온도로 배려해주신게 좋았다. 사장님도 친절하심!!

비엔나 커피. 비주얼은 일단 만족스럽고, 일단 위쪽에 크림이 정말 부드럽다! 구름을 먹는듯한 느낌이랄까ㅎㅎ 


맛은 커피맛이 내게는 좀 연하게 느껴져서 그런지 뭔가 좀 더 묵직한 맛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루이보스 바닐라. 티는 부드럽고 향긋하다~ 따뜻한 물 리필해서 두잔 마셨음ㅎㅎ

요기하거나 식사대용으로도 좋을 금호동 카페 8월 잇츠 어거스트의 브런치메뉴 파니니 8월. 빵이 부드럽고 안에 들어간 치즈 때문인지 짭짤하면서 토마토향도 제법 상큼한 메뉴.

전반적으로 매우 마음에 드는 금호동 동네카페 8월 잇츠 어거스트! 붕 뜨는 시간에 잠깐 들러서 커피 마시다 가도 좋을거 같고, 혼자서 책 읽거나 시간 보내러 가기에도 좋은 카페인거 같다.


2018/09/24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카페 레트로_아인슈페너가 맛있는 금호동 신상카페

2018/07/2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금호동 분위기좋은 주얼리카페 메종루포

2019/01/07 - [일상 & 생각/간식] - 앙버터가 맛있는 유기농 빵집 그녀의 빵공장(앙버터,통밀감자 가격)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