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얼마전 포스팅한적 있는 그녀의 빵공장. 요즘 단것도 그렇고 빵이 왜그렇게 땡기는지... 왠만하면 귀찮아서 동네 빵집도 잘 안가는데, 너무 먹고 싶어서 다녀온 그녀의 빵공장ㅋㅋㅋ 방송도 탔었는지 검색해보면 후기가 많이 나온다.

이전에 포스팅 했었을때는 단호박샐러드베이글이 맛있다고 이야기했었는데, 전화해서 물어보니 그 빵은 단종이란다...ㅠㅠ 내가 좋아하면 단종되거나 없어지는 마법이 또 일어나다니ㅋㅋㅋ 어쨌든 다른빵이라도 사자며 다녀온 그녀의 빵공장.

앙버터 3,800원. 카운터옆 냉장고?에 위치해있던 앙버터. 생각보다 빵이 단단하지도 않고 저 안에 버터가 진~짜 맛있다! 팥도 심하게 달지않고 적절함ㅎㅎ 빵이 좀 더 부드러웠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래도 여기 앙버터 맛집인듯ㅋㅋㅋ


내가 갔을때는 문열고 얼마 지나지 않은 시간이었기에 빵들이 종류별로 많았는데, 그래서 무엇을 사야할까 더 고민이 됐었다.

집어들었던 또다른 빵 통밀감자. 가격은 3,500원. 나는 안에 감자가 들어있거나 감자크림? 같은게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고 그냥 반죽에 감자가 들어가 있는건가보다. 빵 결이 굉장히 쫀쫀하고 부드럽고 담백해서 완전 내취향이였던 그녀의 빵공장 통밀감자!

이것만 먹기보다는 뭐 발라먹거나 얹어먹는 빵의 느낌이 강하지만 나는 이것만 먹어도 진짜 맛있더라ㅋㅋㅋ 다음에 가면 또 사올듯!


2018/12/13 - [일상 & 생각/간식] - 금호동 그녀의빵공장 빵 추천

2018/12/23 - [일상 & 생각/간식] - 옵스OPS 학원전(촉촉한 카스타드빵,영양정보,칼로리)

2018/12/05 - [일상 & 생각/간식] - 효자베이커리 어니언크림치즈소보루

2018/08/17 - [일상 & 생각/간식] - 계동 크로와상 맛집_아티장 베이커스(수요미식회 빵집)

2018/08/05 - [일상 & 생각/간식] - 서울숲 밀도_줄서는 빵집에는 이유가 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