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네마트 갔다가 아이스크림쪽에서 눈에 쏙 들어오는거 발견ㅋㅋㅋ 한겨울에 아이스크림 잘 안먹는데 왜 그렇게 땡겼는지ㅋㅋ 티라미수를 좋아하는데 티라미수맛 떠먹는 아이스크림이라니 안살수가 없었다ㅠㅠ 뚜껑 부분에 스푼도 포함되어있는 빙그레 꽃보다 파르페 티라미수.

마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치고 고급진 느낌 뿜어내는 패키지. 비쌀걸 예상했는데 역시나 2,500원. 요즘 마트에서 파는 아이스크림도 싸지않다ㅠㅠ 세일도 안했던거 같은데... 비싼만큼 맛있겠지?라는 생각으로 집어들었다. 


기대 만땅하고 뜯어서 내장되어있던 스푼으로 떠먹어보니... 정말 꽤 고급스러운 맛이다. 티라미수맛이 엄청 진하게 나는건 아니지만, 맛있으려고 노력하는 자극적인 단맛이 아니라 적당한 단맛.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오히려 계속 떠먹게 된다.

좀 아쉬운건 제일 아래층에 커피맛?이 있는데 윗부분과 섞어먹고싶은데, 꽤 깊이 떠야해서 처음에는 그냥 윗부분만 따로 먹게된다는ㅠㅠ 저 커피층 부분은 단맛이 더 적고 씁쓸했던걸로 기억한다. 2,500원에 꽤 만족스럽게 먹을만한 아이스크림이였음!

영양정보.
당류도 높지않고 맛도 맛있고! 빙그레 아이스크림 괜찮구먼ㅋㅋ 좀 비싼 가격에 자주는 안사먹겠지만 종종 생각날거 같다.


2018/11/21 - [일상 & 생각/간식] - 이마트 상품추천_맛있는 피코크 마몰로 티라미수 케이크

2018/07/14 - [일상 & 생각/간식] - 라베스트 티라미수콘

2018/07/13 - [일상 & 생각/간식] - 끌레도르 크림치즈 바(끼리 크림치즈)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