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참새방앗간인 올리브영 구경을 하다가 구미가 확 땡기는 과자 발견! 뒷면을 보니 원산지는 태국인걸 보니 수입과자인듯 하다. 평소 호박을 좋아하면서 시나몬을 좋아하기에 이건 딱 내 스타일일 것이다!!라며 집어들었던 펌킨크리스프 허니 시나몬.

허니도 있고 시나몬도 있고 무엇보다 베이스가 호박이니 많이 달지는 않아도 좀 달큰하겠지?라며 나름대로 생각한 맛이 있었다ㅋㅋㅋ 과연...

봉지를 보면 너무나 맛있게 생김ㅋㅋㅋ 사고나서 카페가서 바로 뜯어 먹어보았다.

일단 생김새는 겉포장지에 나와있듯 검은 깨가 막 붙어있는듯한 모양이고, 먹어보니... 식감이 굉장히 오도독; 좀 딱딱한... 내 취향에는 맞지않는 식감이였다ㅋㅋㅋ 그리고 맛이... 예상했던 맛이 전혀 아니였다.


일단 내 기준에서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았으며, 호박향도 시나몬향도 잘 모르겠다. 말그대로 애매모호한 맛. 맛있으면 집에갈때 올리브영 다시 들러서 한봉지 더 사가려고 했는데 그런마음이 쏙 사라졌음ㅋㅋ

영양정보.
뒤늦게 본 당류 1gㅋㅋㅋ 많이 단걸 선호하지 않는 입맛이지만, 그래도 간식은 조금씩은 달기를 바라는 입맛... 장점이 있다면 달지않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거?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 좋아하고, 은은~한 맛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한번 먹어보기를 추천!


2019/01/03 - [일상 & 생각/간식] - 올리브영 행사상품 갈릭버터 베이글칩(담백한 강추간식,과자)

2018/12/22 - [일상 & 생각/간식] - 올리브영 간식 밀크 토스트칩(칼로리,영양정보)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