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 따라간 농협마트에서 패키지때문에 눈에 딱 띄었던 서울우유 치즈큐빅 그린티! 치즈도 좋아하고 녹차맛 간식도 좋아하는 나로서는 이거다! 싶었다ㅋㅋ 사실 어떤맛일지 상상도 안갔지만 이미 패키지에 마음을 빼앗겨서 꼭 사서 맛을 봐야했었다ㅋㅋㅋ

얇고 넓적한 치즈만 봐오다가 네모난 큐브모양의 치즈라니 어떨까 궁금궁금!

가격은 농협 하나로마트에서 3900원. 계산 후에 궁금증에 급히 하나를 까서 먹어보았다. 그런데 이거... 상당히 배신감이 느껴지는 맛이랄까ㅋㅋㅋ


정말 이름 그대로 치즈+녹차맛을 섞어놓은 맛. 그냥 충실히 섞어놓기만했고, 맛있게 섞지않은 느낌이였다ㅋㅋㅋ 단맛은 느껴지지 않고, 치즈맛과 녹차맛이 나는데 이거 뭔가 계속 애매모호 하기만 하고 내 입맛에는 맛없다...

가격도 비싼편이고, 맛이 없으니 12개씩이나 들어있는게 부담스럽게 느껴졌다...ㅋㅋㅋ 혹시나해서 비스킷에 올려먹어봐도 그냥 따로 노는 느낌에 여전한 맛없음ㅋㅋㅋㅠㅠ

영양정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