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꼬북칩이 정말 다양하게 나오고 있다ㅋㅋㅋ 내가 먹어본건 콘스프맛과 시나몬맛 뿐이지만, 새우맛도 있는것 같고... 근래에 보는 유튜브 영상이 있는데 거기서 꼬북칩 시나몬맛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나도 먹고싶어졌는데, 편의점 갔더니 시나몬맛은 없고 대신 신상으로 보이는 히말라야 소금맛이 있어 아쉬운대로 집어들었다.

신상과자는 오랜만이라 어떤맛일까 궁금궁금. 개인취향으로는 꼬북칩 중에서는 시나몬맛이 제일 맛있었는데 바뀔런지...ㅋㅋㅋ

꼬북칩은 일단 식감이 너무 좋다. 바삭바삭한데 딱딱하지도 않고! 내가 꼬북칩 시나몬맛을 좋아하는 이유는 맛은 짱구랑 비슷한데 딱딱하지가 않아서ㅋㅋㅋ 그리고 많이 먹어도 배부른 느낌이 그닥 없어서 좋다!


새로나온 이 꼬북칩 히말라야 소금맛도 먹어보니 식감은 여느 꼬북칩과 똑같이 바삭바삭하고, 맛은 내 기준에서는 콘스프 맛보다 낫다! 뭔가 고소함과 짭짤한 맛만 나고 다른 맛은 가미되지 않은듯한 담백한 맛!

꼬북칩 히말라야 소금맛 영양정보.
총 내용량은 80g이고, 30g당 171칼로리니... 잘 계산하기를ㅋㅋㅋ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과자맛이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했다.

내 입맛에는 꼬북칩 시나몬맛 > 히말라야 소금맛 > 콘스프맛 순으로 맛있는거 같다ㅋㅋㅋ 워낙 시나몬을 좋아해서 대쪽같은 취향!ㅋㅋㅋ

아무튼 요즘 간식이 땡겨서 이런 신상과자들 참 반갑다!


2018/09/11 - [일상 & 생각/간식] - 오리온 돌아온 썬칩(영양정보)_나쵸느낌 남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