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 노란 패키지의 '베베'라는 아기과자를 참 맛있게 먹었었는데 어느새부턴가 보이지 않으며 아쉬웠던 기억이 있다. 친구 만나고 돌아오는 길 마을버스에서 내렸는데, 딱 편의점 앞에서 내려주셔서...ㅋㅋㅋ 들어갔는데, 스키피라는 과자와 2+1으로 교차증정하고 있었던 핀과 제이크 밀크비스킷.

패키지도 그렇고 완전 아이과자 느낌이 나서 사보았다. 참고로 난 아이가 없으며, 아기들이 먹는 우유맛 많이나는 과자가 먹고싶을뿐...ㅋㅋㅋㅋㅋ

어쨌든 우유칼슘이 함유되어있으며, 색소는 첨가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

안에는 두봉지가 들어있으며, 총 6가지의 과자모양으로 아이들이 좀 더 지루하지않게? 과자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ㅋㅋㅋ


먹어보니 일단 식감은 생각보다 딱딱하다. 그 옛날 베베같은 식감은 전혀 아니고, 오독오독 딱딱한편. 그러므로 완전 어린 아기들이 씹어먹기에는 그렇고 좀 큰 아이들 과자로는 괜찮을거 같다.

막 우유맛이 진하게 나는건 아니였고, 그냥 가볍게 담백하게 먹기좋은 과자같다. 요즘 편의점에 달달한 초코 묻어있고, 크림 들어있는 간식들 많은데 그런것 대신 이런 담백한 과자가 좋은거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