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이랑 가까운 편이라 나름 강남 신세계백화점을 자주 가는 편인데, 그 지하에 있는 쿠키집! 에스컬레이터 바로 앞에 있는데 가게이름은 잘 모르겠다; 쿠키통에도 안적혀있어서ㅋㅋㅋ

아무튼 쿠키종류가 많아서 눈에 띄었다. 좀 늦은시간에 가면 마감세일도 하겠지만, 시간이 좀 멀어서 그냥 샀다. 얼마전 홍콩 다녀오면서 사왔던 쿠키들이 너무 맛있어서 똑같은걸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길 바라며!!

황치즈 쿠키와 샤브레 코코라는 쿠키 두가지!

먼저 황치즈 쿠키! 이건 원래 살 생각 없었고, 코코넛쿠키만 사려고 했는데 색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집어들음! 뭔가 찐한 체다치즈맛이 날것만 같은 비주얼이였다ㅋㅋㅋ


그런데... 식감은 생각보다 딱딱하고, 기대했던 치즈맛은 정말 미미하다; 체다치즈맛은 전혀 아닐뿐더러 치즈쿠키라는걸 모르고 먹으면 그냥 쿠키라고 생각될 맛; 나만 느낀게 아니라 같이 먹었던 사람도 '이게 치즈쿠키야?'라고 했음. 그래서 이건 비추!

기대가 컸던 샤브레 코코. 생긴것도 굉장히 맛있게 생겼기 때문에...ㅋㅋㅋ 시중에 파는 쿠키보다 생각보다 많이 달지않아 그건 좋았지만, 이것도 생각했던 쿠키 식감보다는 단단한 편.

황치즈 쿠키보다는 맛있지만, 그렇다고 재구매까지는 이어질거 같지는 않다. 정말 맛있는 쿠키를 찾고싶다. 기화병가를 대체할만한ㅠㅠ


2018/09/17 - [일상 & 생각/간식] - 현대백화점 원더쿠키 단호박치즈,더블초콜릿_많이 달지않은 쿠키

2018/10/21 - [일상 & 생각/간식] - 그레텔스 원더쿠키 말차브라우니_녹차덕후라면 무조건(feat.더블초콜릿)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