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궁금하다가 결국 사먹어본 옵스OPS의 학원전. 옵스는 예전 부산 놀러갔을때 해운대시장 안에서 처음 경험해봤는데 그거 별써 몇년전이야... 부산 안가면 못먹을줄 알았는데, 이게 이제 서울 롯데백화점 본점 안에도 입점해있다니ㅋㅋㅋ

그러고보면 지방에서 유명한것들도 이제는 왠만하면 서울에서 다 볼 수 있는듯ㅠ 팝업스토어라던가... 금새 또 지점이 생기고 그런 현상들이 일반화 되어가는것 같다. 어쨌든 먹고싶은 것을 가까이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장점!ㅋㅋㅋ

캐발랄한 남매(?)가 그려져있다ㅋㅋ 마음에 드는게 봉지가 복고적이다. 역사가 오래된 빵집이라 들었는데 이런 포장 매우 마음에 듦!!

맛은 일반 부드러운 카스타드빵 맛. 나는 그렇게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는데, 엄마가 맛보고는 '이게 안달다고?'하신다ㅎ 뭐 입맛에 따라 기준이 다르니까...ㅋㅋㅋ 내 입맛에는 그렇게 달지않았고 굉장히 촉촉했다.

옵스 학원전 영양정보. 203칼로리다.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자꾸 손이 간다. 이거랑 우유한잔 마시면 양 적은분은 식사로도 대용 가능할듯ㅋ 양 적은 분!

가벼운 간식거리나 입 심심할때 먹을만한 빵으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