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참새방앗간 올리브영. 길가다 보이면 왠지 꼭 한번은 들러봐야될거 같은 의무감?에 사로잡힌다ㅋㅋ 연말이라고 세일도 많이 하는거 같고... 마침 사야될것도 있었기에 둘러보러 들어간 올리브영. 내가 살 것은 아이브로우였는데, 어느새 엄마가 이것도 계산하라며 계산대에 올려놓은 것이 있었으니...

올리브영 간식 밀크 토스트칩. 올리브영에서 나오는건가? 모르겠는데, 비슷한 포장지의 다른 과자들도 많이 진열되어 있었던걸로 기억한다.

아이보리 패키지. 굉장히 우유우유할거 같은 모양새. 눈에 띄기 쉬운곳에 적혀있는 215칼로리. 잘 모르지만 그닥 높은 칼로리는 아닌듯하다.

뒷면의 영양정보. 다른건 잘 안보는 편이고, 내가 보는건 오직 당류! 패키지에서 느껴지는 바와 같이 그다지 달지는 않은가보다. 당류가 4g인거 보니...


처음사보는 올리브영 간식. 기대감을 잔뜩 안고 포장을 뜯어본다.

귀요미 식빵모양의 과자가 두줄로 쭉 들어있다. 엄청 맛있음을 예감하게 하는 비주얼! 그런데 잠깐 이전에 먹어봤었던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이라는 과자가 떠올라 흠칫했었다... 그거... 개인적으로 별로였기 때문에;

어쨌든 이번에 산 올리브영 밀크 토스트칩은 먹어보니 엄청 바삭바삭한게 담백한 맛이다. 미주라 토스트처럼 약간 개밥;;;같은 향도 안나고 달지도않고,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다만 왠지 이것만 먹는 느낌이 아니라 뒷면에 써있듯이 잼이나 다른 재료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어지는 그런 비스켓느낌이다ㅎㅎ 이런 담백한 비스켓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올리브영 방문했을때 한번 먹어보기를!


2018/10/05 - [일상 & 생각/간식] - 마켓오 리얼치즈칩(영양정보)_고소하고 담백한 과자

2018/08/25 - [일상 & 생각/간식] - 크라운 버터와플(칼로리,영양정보)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