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예전 엄마따라 마트갈때면 밥 한끼씩 사먹고 오는것도 재미였다. 직장 다니고 자연스럽게 마트를 따라다닐일이 줄어드니 마트에서 끼니를 떼우는 일도 줄어 들었었는데... 오랜만에 이마트 성수점 가서 점심을 먹게 되었다!! 푸드코트도 참 많이 변했더라... 이마트 성수점은 주말뿐 아니라 평일도 점심시간에는 자리 찾기가 힘듦. 그래도 주말보다는 훨씬 수월했다.

푸드코트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일반적인 가격. 세트메뉴도 있었지만 먹고싶었던 메뉴가 정해져있었기에 다 단품으로 주문했다.

대표메뉴 통통떡볶이.
국물이 자작자작하게 있었던 떡볶이. 양념은 떡에 잘 밴듯하며, 떡은 쫄깃하며 괜찮은데, 맛은 맵고 단데 감칠맛이 부족해서 개인적으로 맛있다는 생각은 안들었던 떡볶이였다.

통통순대.


너무나 쫄깃해서 포크가 잘 찍히지않고 되돌아나오던 순대ㅋㅋㅋㅋㅋ 일반순대보다 사알짝 작은 사이즈에 엄청 쫀뜩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한입사이즈로 쏙쏙 들어가서 기분좋음~ 소금에 찍어먹어도,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어도 괜찮았다.


통통튀김.
여러종류가 섞여서 나오는데, 오징어튀김, 고구마튀김, 김말이, 어묵, 야끼만두 였던듯?! 어묵도 튀김으로 해줬다는게 특이했는데 맛있었다. 튀김옷이 정말 바삭함. 어느 블로그에서 여기 튀김 진짜 맛있다는데 인정! 다만 오징어튀김은 오징어에 비해 튀김옷이 정말 두꺼웠음ㅋㅋㅋ

장보러 간 이마트에서 나름 저렴한 가격에 점심 혹은 저녁메뉴로 괜찮을듯한 통통떡볶이였다!! 순대를 원래 먹고싶기도 했었기에 제일 맛있게 먹은듯하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