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태원에서 찾기 힘든 가성비 좋은 집. 워낙 번화가여서 그런지 이태원은 비싸면서 맛있는곳이 많은거 같다. 싸면서 맛있는 곳을 찾으려면 사실 분식집 정도일거 같고... 두번 가봤는데, 규모는 작지만 친절하고 분위기까지 좋은, 그리고 가성비 좋은 이태원 맛집이 있다!! 가게이름은 차오판.

첫방문때는 등(조명) 때문인지 분위기가 좀 달랐던거 같은데, 살짝 바뀐 분위기도 괜찮다! 첫방문때는 저녁에 오고, 이번에는 점심에 방문했다.

좌석은 한 여섯테이블? 정도의 아담한 가게규모. 좌석도 알차고, 인테리어도 참 알차게 해놓았다 생각되는 이태원 차오판. 홍콩느낌 나는 분위기이다ㅎㅎ 데이트하러 오기도 좋을법한 곳!

저렴하다 생각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이태원에서 비싸다고 생각되지도 않는가격. 물론 음식이 맛있기때문에!! 지난번에는 유린기, 라오깐마볶음밥, 군만두를 시켰었고, 메뉴 세개 모두 만족했다. 이번에는 울진게살볶음밥과 마늘고추새우를 주문~

먼저 나온 마늘고추새우. 새우는 세어보니 9개 들어있다. 새우 아래에는 볶은파, 고추, 땅콩 등등이 깔려져있었다.



진짜 맛있다ㅋㅋㅋ 새우 크기도 적당하고, 씹는맛도 있으면서 살짝 매콤하고 간이 짜지도 않고 적절함. 양념과 잘 섞어서 먹으니 진짜 꿀맛이였다ㅋㅋ

가게 이름 자체가 볶음밥이기 때문에 당연히 맛있어야할 울진게살볶음밥.

밥이 아주 고슬고슬하니 잘 볶아졌다! 기름지지도 않고, 이것도 간이 쎄지 않아서 참 좋았다. 볶음밥의 정석이라 생각됐던 차오판 볶음밥!

두명이서 이렇게 두메뉴 시켜먹었는데, 살짝 부족한듯 했지만 2차로 디저트 먹으러 갈것이기 때문에 더 시키지는 않았다. 참고로 군만두도 속이 꽉 차서 실하니 살짝 부족한듯 싶을때는 군만두 시켜먹어도 좋다ㅋㅋㅋ

이태원에서 적당한 가격에 분위기도 즐기고,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는 차오판 추천!!


2019/01/1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이태원 조용한 술집 게코스 테라스(단체모임,2차로 좋은 펍Pub) Gecko's

2018/12/20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쟈니덤플링 추천메뉴 2가지(이태원 맛집)

2018/11/05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이태원 분위기 좋은 넓은 카페, 안도 ANDO

2018/09/1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이태원/녹사평 카페 티힐 T.Hill_잠시 쉬어가기 좋은 저렴한 카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