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벌써 한 3번째? 방문인 쟈니덤플링. 이태원안에서 지점도 여러개라서 편하다. 나는 어쩌다보니 항상 가던 지점만 가게 되었는데, 첫방문때는 줄서서 들어갔던 기억이 있다. 포장도 되고, 평일임에도 손님이 꽤 많은 쟈니덤플링. 중국만두하면 예전에 여행가서 너무 맛없게 먹었던 기억때문에 좀 꺼렸는데, 여기서 먹어보고 이렇게 맛있는거였구나 깨닫게 되었던곳ㅋㅋㅋ

쟈니덤플링의 가장 유명한 메뉴는 반달군만두. 군만두 반달이라고도 하는...ㅋㅋㅋ 이건 거의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다고 볼 수 있다. 쟈니덤플링 갈때마다 시키는 나의 추천메뉴! 이번에 갔을때는 한접시 먹고 또 같은걸로 추가까지 시켜먹었다.

위쪽은 그냥 잘 익힌 물만두? 같은 모양인데 아래쪽은 이렇게 바삭바삭하게 구워진 군만두이다ㅎㅎ 한입 깨물면 안에 육즙이 가득~ 그래서 한입에 콱 깨물어먹으면 입 데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한다ㅋㅋ 이거에 맥주 같이 마시면 찰떡!


두번째로 추천하는 쟈니덤플링 메뉴는 마파두부. 사실 쟈니덤플링에서 만두국? 같은것도 시켜먹어봤는데, 맛있다는 사람들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내 입맛에는 별로였다. 물만두도 그닥 땡기지 않고, 그래서 시켜봤던 메뉴가 마파두부였다.

매콤하지만 그다지 맵지않아서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무엇보다 밥이라 든든! 그런데 오랜만에 방문해서인지 초반에 방문했을때 먹었던 마파두부 맛과 좀 달라진듯ㅠㅠ 처음에 먹어봤을때는 뭔가 김치맛? 같은 감칠맛 같은게 났었는데 최근에 방문했을때 그런 감칠맛은 없었다. 그래도 마파두부 자체가 맛있어서 친구랑 둘이서 뚝딱했다.

이태원 갔을때 맛있는 중국만두 먹고싶을때 한번 방문해보라고 추천하고싶다. 포장도 되는거 같으니 참고하시길!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