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때 건대입구를 나름 자주 갔었던적이 있는데, 그때 간간히 가던 카페가 있었다. 좀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가고싶으면 일순위로 떠올랐던 곳. 꽤 오랫동안 자리를 지키고 있는 카페! 지하에 위치해 있는데 밖에서는 간판밖에 보이지 않기때문에 그닥 기대가 생기지 않았던곳ㅋㅋㅋ 하지만 반전매력이 있었던 건대입구 카페 시벳(Cafe Civet)이다.

앞서 말했던 반전있는 분위기ㅋㅋㅋ 들어서면 이게 뭐지? 싶다. 지하인데 참 반짝이는 분위기! 천장에 별조명이 포인트! 은근 사계절 내내 크리스마스가 있는 겨울 느낌이 난다.

건대입구는 워낙 번화가이기 때문에 어딜가든 도떼기시장 같은데, 여기는 낮은 조도때문인지 사람들이 그렇게 목소리를 높이지 않는 분위기.


카운터 옆 수북한 쿠폰들을 보니 단골손님들도 많고, 둘러보면 연령대도 다양하다. 메뉴판은 찍지 못했지만 커피종류도 다양하고 디카페인 커피도 있던걸로 기억한다.

가장 최근에 갔을때 주문했었던 장미차와 다크초코라떼. 장미차는 기분좋게 향긋하고, 다크초코라떼는 일반 초코라떼처럼 많이 달지는 않았다! 커피 외에도 음료종류가 많아 선택할 수 있는 범위가 넓다ㅋㅋ

또한 책장모양의 화장실 문이 인상깊은 카페시벳ㅋㅋ 건대입구에서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찾고있다면 추천한다!


2019/01/05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옥수동 카페 빈플래토_아늑한 동네카페(뱅쇼,자몽티)

2018/11/05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이태원 분위기 좋은 넓은 카페, 안도 ANDO

2018/11/1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삼청동 루프탑 카페 골목숲_분위기 좋은 카페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