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때 커피빈을 스타벅스보다 훨씬 더 좋아했었다. 특히 청계천 커피빈 Coffee Bean!! 창가자리 앉으면 밖을 보며 시간가는줄 모르고 앉아있고는 했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내가 가는 주변에 커피빈 매장보다 스타벅스 매장이 많이 보여 아무래도 방문이 뜸하게 되었다ㅠㅠ

그래도 쿠폰 모을겸 이따금씩 눈에 보이면 가게 되는데, 나름 한때 자주 가기도했고, 커피빈 가면 자주 시키는 음료, 케이크 중에 추천하고싶은 메뉴 7가지를 소개하려고 한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 언제 먹어도 좋을 메뉴들~ 

1.헤이즐넛 아메리카노
예전에는 없었던 메뉴인데, 시키는 사람들이 많아서인지 언제부턴가 메뉴판에 자리하게 된 음료. 이전에 포스팅한적도 있는데, 나는 여기 헤이즐넛 파우더까지 따로 사서 집에서 만들어 마신다ㅋㅋ 그만큼 커피빈에서 내가 가장 애정하는 음료♥ 따뜻하게 마셔도, 아이스로 마셔도 맛있다!

우유가 들어가지 않고, 아메리카노에 헤이즐넛 파우더가 섞이는것이기 때문에, 뒷맛이 훨씬 깔끔하다. 무엇보다 많이 달지않고, 적당히 달아서 좋다.

2.녹차라떼
굉장히 진한 커피빈 녹차라떼. 좀 덜달게 해달라고 하면, 단맛은 줄어들고 녹차의 쌉쌀한 맛이 도드라지는 녹차라떼를 마실 수 있다. 차갑게는 마셔보지 않았고, 따뜻하게 마시니 정말 괜찮았던 커피빈 녹차라떼!!

3.아프리칸 선라이즈
커피를 못마시는 사람들이 주문하기 좋은 커피빈 티 메뉴. 커피빈은 티와 티라떼 종류가 많아서 선택권이 많다. 예전 커피빈에서 알바하는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아프리칸 선라이즈. 이 음료는 따뜻하게 마시는것보다 아이스를 추천한다! 깔끔하고 향긋한... 살짝 과일향이 스치는? 음료.

4.차이티
이건 호불호가 있어서 추천하기가 애매한데, 계피향이나 살짝 매운향?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티. 주변만 봐도 향만 맡아도 진짜 싫다는 사람과 좋아한다는 사람으로 나뉜다ㅋㅋ 감기걸렸을때 마시면 좋을듯한 티인데, 나는 엄청 좋아함!!


5.시카고 치즈케이크
커피빈 케이크는 스타벅스보다 내 입에 더 잘 맞는다. 특히 이 시카고 치즈케이크는 꾸준히 사랑받는 메뉴인듯. 너무 꾸덕하지도, 너무 부드럽지도 않고 식감이 딱 좋은게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다ㅋㅋㅋ
 

달지않고 고소한 커피빈 시카고 치즈케이크!! 어떤 치즈케이크는 한조각 다 먹으면 느끼하고 좀 부담스러운 느낌인데, 이상하게 커피빈 치즈케이크는 한조각 먹어도 부담없을듯ㅋㅋ

6.티라미수 크레이프 케이크
신메뉴로 나왔을때 티라미수 좋아하는 내가 엄청 환영했던 메뉴. 일반 티라미수 케이크도 있는데, 꼭 이 크레이프 케이크가 맛있다. 일반 밀크레이프 케이크도 있는데, 이 티라미수 크레이프 케이크만 못하다. 많이 달지도 않고, 한겹씩 돌돌 말아먹어도, 세로로 푹 찍어 먹어도 맛있다.

7.크림치즈 머핀
간단하게 끼니 떼워야할때 시켜먹는 커피빈 크림치즈 머핀. 안에 크림치즈가 꽤 들어있는데, 촉촉하고 아주 맛있다. 고소하고 우유 들어간 메뉴와 시켜먹으면 그래도 요기가 되는 메뉴.

주변 사람들은 스타벅스를 훨씬 더 좋아하는데, 커피빈도 맛있는 메뉴 많고, 어플 다운받으면 쿠폰도 모아서 무료음료도 마실 수 있으니 추천하고싶다!!

2018/08/09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투썸플레이스 맛있는 메뉴추천_음료,디저트

2018/08/12 - [일상 & 생각/생활정보] - 커피빈 헤이즐넛향 파우더 가격(with.네스프레소)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