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맛있는 메뉴 추천

프랜차이즈 카페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르는 두곳은 커피빈과 스타벅스이고 사실 그 외에는 그냥 딱 떠오르지 않음... 대표메뉴는 물론이고 갈 곳 없을때 어쩔 수 없이 가는곳들이라고나 할까...?
카페베네만해도 지점은 되게 많은데 굳이 가고싶지 않은...;; 그런 카페라고나 할까

투썸플레이스는 커피빈, 스타벅스외에 그래도 가끔 생각나서 찾아가는 곳인데, 밥대용, 끼니대용으로 함께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류가 맛있었던 기억이 있음.

그리고 여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중에 내입맛에 최고임ㅋㅋ
진하지 않은편인데 산미없고 내가 원하는 딱 적정한 탄맛? 깊은향이 있음. 엄지엄지 척ㅋㅋ

내가 추천하는 투썸플레이스 디저트 메뉴는,

1. 떠먹는 티라미수
티라미수 정말 좋아하고 여기저기 좀 먹어봤지만, 내 입맛에 최고는 이태원 안도의 티라미수다.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쯤이 여기 투썸플레이스의 떠먹는 티라미수.

많이 달지않고 부드러워 정말 손이 계속 간다. 요즘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디저트 수준도 많이 높아지고 있지만 그래도 여기 티라미수는 뭔가 개인카페에서 공들여 만든정도의 퀄리티인듯?! 맛있는 디저트!!

2. 올리브치킨파니니
얼마전 저녁으로 먹은 파니니! 앞서 언급한바와 같이 투썸플레이스는 끼니대용으로 먹을만한 것들이 꽤 맛있음. 예~전에 먹었던건 BLT샌드위치였던거 같은데, 그게 뚜레쥬르 샌드위치였던듯? 같은 CJ계열이니 뭐ㅋㅋㅋ 맛있었다.

올리브치킨 파니니는 간이 좀 짭쪼롬했지만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딱! 땀 많이 흘리는 여름이라 그런지 짭쪼롬한게 입에 착착 붙었다. 맛있어...ㅜㅜ

많이 단거를 안좋아해서 달거같은건 아예 안먹는편인데, 그래서 이 외에 케이크 종류 같은건 많이 먹어보지 못했음.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맛있다고 많이 들었는데... 예전에 요거트크림 들어간 케이크 먹어봤는데 많이 달지않고 맛있었다.

음료는 같이간 일행이 마셨던 자몽에이드가 참 맛있었다고 들었음. 어딜가든 중간이상은 하는 메뉴지만 못하는곳 가면 엄청 달기만하고 맛없는 경우도 있으니까... 투썸플레이스 자몽에이드 추천이다. 로얄밀크티는 맛있다고 유명하지만 마셔본 기억으로는 그다지 막 맛있다고 할만한 대표메뉴는 아닌듯. 밍밍달달했던 기억이 있다.

마무리로 그러해서 나의 투썸플레이스 최애메뉴 추천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떠먹는 티라미수이다.
생각만해도 조화롭다ㅠㅠ 평일에 쾌적한 투썸가서 여유롭게 즐기고싶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