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종각 제일제면소 메뉴추천
차돌 왕만두 전골

CJ계열 대기업 브랜드 제일제면소. 그래서 그런지 맛은 어느정도 보장되어 있다고 보면 된다. 예전에 방문해서 국수를 참 맛있게 먹었던 기억! 
이번에는 친구가 가자고해서 갔는데 특선메뉴에 있는 국물요리가 너무 맛있어서 추천한다.

예전에 건대지점으로 방문했을때는 샤브샤브가 있었던거 같은데 종각은 어쩐일인지 메뉴판에 적혀있지 않다. 아예 메뉴가 없어진건지 아니면 종각점에서는 안하는건지 모르겠음...

아무튼 국수가 시그니처인 제일제면소지만 이날따라 국물요리가 땡겼다. 원래 국물요리 좋아하는 국물파이기도 하고ㅋㅋ 몸이 으슬으슬한 김에 더운날씨에도 뜨끈한 국물이 땡겼는데, 메뉴판에 떡하니 '차돌 왕만두 전골'이라는 메뉴가 있었다. 고민할거 없이 선택.

하나만 결제하려다가 친구가 밥은 없어도 되겠냐는 질문에 참치주먹밥도 함께 주문했다.

버너와 함께 제공되는 제일제면소 차돌 왕만두 전골.
꽂혀있는게 눈에 보이니 좀 위협적이다;; 참고로 사진의 주먹밥은 앞서 말했던 따로 주문한거!
사리는 기본으로 포함되는거 같았다. 다 먹고나서 든 생각은 주먹밥은 안시켜도 됐었던거 같음.

차돌 왕만두 전골 가격은 12,000원. 참치주먹밥은 2,500원이다. 저렴하다는 생각은 안들지만 전골 육수도 리필되고 그냥 적정한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가장 중요한 맛은 엄지엄지 척ㅋㅋ 본래 맑은국물을 선호해서 빨간국물이길래 좀 실망했는데 오히려 개운하고 맛있었다. 살짝 신김치 끓였을때 우러나오는 국물이랄까? 시간 지나면서 간이 좀 쎄졌는데, 원래 막 싱겁게 먹는 입맛은 아니라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거 같다. 만두도 속이 꽉 찬게 실하고, 국수사리가 면 전문점이라 그런지 딱 좋게 탱탱함.

제일제면소 가는 국물 좋아하는 사람 있다면 차돌 왕만두 전골 추천이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