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꿔바로우 인생맛집 용초수

꿔바로우라는 메뉴자체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데, 너무 맛있어서 꽂혀버린 곳이 있다!
찹쌀탕수육 보다는 그냥 바삭바삭한 일반 탕수육을 선호하는 입맛인데, 찹쌀이 그렇게 두껍지도 않고 고기도 얇으면서 겉은 바삭하고... 뭐 적절히 다 갖춘 맛집이다.

가격도 대학가 근처에 있어서그런지 저렴한편. 메뉴도 1.5인분정도씩은 되는듯 푸짐하다. 주변에 말하고 다녔더니 궁금하다고 방문하고 싶다고 하는 친구가 있어서 근래에 또 방문하고 왔다.
역시 맛집은 두번 세번 재방문 해야한다ㅋㅋㅋ

소스는 점성없이 묽다. 뭔가 꾸미가 많이 들어가지 않고 굉장히 단촐?하게 나오는데 맛은 엄지 척이다. 이미 용초수로 검색해보면 대다수가 꿔바로우 맛집이라고 뜬다ㅋㅋ 고기가 냄새도 안나고 얇으니까 더 바삭하고 맛있는거 같다. 

용초수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가 있는데...

바로 호남볶음밥.
딱 보기에도 밥알이 날아다니게 생겼다ㅋㅋㅋ 엄~청 고슬고슬한게 간이 쎄지도 않고 모자라지도 않고 딱 좋다. 양도 넉넉해서 만족!

볶음밥이 그렇게 기름지지도 않아서 부담스럽지 않게 술술 들어간다.

또 하나의 추천메뉴는 토마토 계란 볶음면!

중국음식 많이 안먹어본 사람에게는 좀 생소한 메뉴일 수 있는데, 진짜 맛있다ㅋㅋ 이건 좀 기름져서 청도맥주랑 먹으면 궁합이 굳굿. 면이 탱글탱글한게 살짝 달큰하면서 짭쪼롬하기도 하고ㅋ 호불호가 크게 나뉠거 같지는 않은 메뉴.

꿔바로우는 무조건 시키고 다른 요리도 한번씩 맛보고 오기를!
맛있는 중식이 먹고싶다면 안암역 고려대 근처 용초수 추천한다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