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참나라 숯불바베큐_소금구이 양념구이 반반

기름에 튀긴 치킨은 당연 맛있지만 가끔 몸에 좋은 담백한 구이가 땡길때가 있다. 예전 굽네치킨에서 사다먹을때가 있었는데 어느순간부터 오히려 안으로 기름을 다 먹어서 느끼하게 느껴진적이 있어 이후로는 다시 튀긴 치킨을 사먹었었다.

금호사거리에 숯불구이를 하는 곳이 있는데, 통통한 닭들이 안에 묶여서 돌아가면서 구워지는게 바로 보인다ㅋㅋㅋ 한방통닭 바베큐를 시키면 삼계탕에 들어있는 닭의 포즈 그대로 닭한마리가 구워져서 오는데 안에 밥도 들어가고 든든, 건강한 느낌의 닭이 온다. 물론 맛있지만... 이날은 건강을 챙기면서 감칠맛나는 양념맛도 보고 싶었다.
  
그래서 선택한 메뉴는 소금구이와 매콤한 양념구이 반반.
혹시나해서 물어봤는데 다행히 반반 가능해서 바로 주문. 가격은 17,000원이다.
맛있게 먹을준비하고 기다리면 배달이 온다~

사실 열어보고 처음 느낀점은 양 참 적다... 라는 것.
용기가 큰 편도 아니고 소금구이는 더군다나 양념 호일에 가려서 더 안보였다ㅋㅋㅋ

그런데 맛이 진짜 굳굿. 담백한게 너무 맛있다. 살이 도톰하게 붙어있는것이 부위별로 큼직하게 잘려져있어서 한조각 집어먹어도 꽤 많이 먹은 느낌이 난다.

치킨은 튀김옷 때문에 양이 좀 많아보이는게 있는데 생각해보면 이건 그것도 아니니 양도 그렇게 적은게 아닌거 같다. 하긴 한마리가 한마리지 어디 가겠는가ㅋㅋ 

양념은 맵기가 매콤에서 한단계 더 매운?정도인데 맛있게 맵다.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있게 잘 먹을듯. 나는 매운거 잘 못먹는편인데도 맛있게 먹었다.

금호동에 배달맛집으로 참나라 숯불바베큐 추천!
참고로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다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