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루이비통 가방 내가 원하는 모델
보유매장 확인하는 방법

작년부터 부쩍 명품가방에 대한 관심이 늘었다. 아예 생각을 안하고 안보면 별 관심이 안생기는데, 백화점 돌아다니다가나 인터넷으로 보면 견물생심이라고 계속해서 찾게되는... 그런게 있는거 같다ㅋㅋㅋ 이거 이쁘다 싶으면 계속 생각하다가 결국에는 매장가서 한번 실물을 보게된다.

앞으로 명품가방을 또 사게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모든 루이비통 매장에 내가 인터넷에서 봤던 모델이 다 있는건 아니라서 사전에 확인을 하고 방문하는게 좋은거같다. 그래서 적어보는 루이비통 가방 재고 확인하는 방법! 다르게 말하면 내가 원하는 모델 어느 매장에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1. 먼저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루이비통은 다른 명품 브랜드들보다 홈페이지가 보기쉽게 잘 되어있는거 같다ㅎ 예시는 인기가 좋은 '포쉐트메티스'라는 모델로~

2. 오른쪽 '매장별 제품 입고 여부'를 클릭한다.

3. 그럼 위와같이 팝업창이 뜨는데, 국가, 도시, 매장 부분에 내가 찾고자하는 지역이름을 넣어주고 매장찾기를 통해 검색된다.

예시로 '서울'을 검색해보니, 아래쪽에 내가 검색한 크림색 포쉐트메티스 모델이 있는 서울 내 매장목록이 쭉 뜬다!

특정하게 원하는 가방 없이 둘러보는 목적으로 가는거라면 매장에 바로 가도 무방하지만, 내가 원하는 모델이 명확하다면 방문전에 이렇게 재고 확인을 해보고, 해당 모델을 보유하고 있는 매장으로 가는것이 헛걸음을 막는 일인거 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