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백화점에서 루이비통 명품가방 싸게 사는 방법
(백화점 상품권 활용)

5월은 가정의 달이다. 어버이날도 있고, 여기저기 선물해야하는 일이 많이 생기는 달... 그런데 이맘때쯤 되면 본의아니게 도리어 내가 선물을 받게되는거 같다; 내가 가진 명품가방은 예전 대학교때부터 쓰고있는 네버풀, 그리고 작년에 구매한 생로랑 체인백이 전부였는데, 근래에 선물을 받게 되었다! 돈으로 받고, 이후에 매장에서 결제를 한거라서 그래도 최대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아서 구매했는데, 내가 원했던 가방은 루이비통...

작년에 샀던 생로랑 같은 경우는 현대백화점 카드 할인이 돼서 좀 저렴하게 샀는데, 루이비통은 절대 그런게 없다는거... 무슨 방법이 없나 찾아보다가 상품권을 구매해서 사면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방문ㅋㅋ 참고로 이건 백화점 상품권을 사서 결제하는거기 때문에 루이비통뿐이 아니라 다른 명품브랜드, 백화점에 있는것들 구매할 때 다 쓸 수 있는거ㅋㅋㅋ

백화점 상품권 구매하는 방법 및 유의할 점

참고로 나는 신세계백화점에서 구매했고, 검색결과 가장 가까운 곳인 우현상품권으로 방문했다. 나처럼 명품가방을 사려고 마음먹은 사람은 일단 내가 원하는 명품브랜드 매장에 물건(재고)가 있는지 확인하고 가는게 좋다. 백화점마다 지점마다 재고가 다른데, 무턱대고 특정 백화점 상품권을 샀다가 물건이 없으면 낭패이기 때문에...

또한 물건을 구매하려는 날 방문전에 상품권 파는곳에 전화로 내가 원하는 백화점 상품권의 시세 및 재고상황을 미리 확인하고 가야한다. 나는 전화로 문의했을때 재고가 있다고 했지만 그 사이 빠질 수 있으니 방문 1시간전에 다시 연락달라고 하셨다.

어쨌든 나는 루이비통 매장에 가서 물건을 먼저 확인 후에 잠깐 내가 원하는 모델을 킵해달라고 요청했다. 이후에 현금을 준비한 후(수표도 안된다고 들어서 모두 5만원권으로 준비함), 우현사(우현상품권)으로 갔음.

내가 구매하려는 가방의 가격은 325만원이였고, 우현사에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325만원어치 사려고 한다고 하면, 이렇게 종이로 계산해서 보여주신다. 총 할인된 가격은 3,149,250원. 총 100,750원이 할인된셈! 명품가방은 워낙 고가이다보니 할인율이 낮더라도 꽤 많이 할인받을 수 있다ㅠㅠㅋㅋㅋ 다만 시세는 그날그날 바뀌니 방문전에 확인해볼것!

아무튼 이렇게 해서 조금이라도 할인받고 물건을 구매할 수 있었다. 특히 루이비통 같은 경우에는 이 방법이 아니면 아무런 행사도 없고, 할인도 없어서 사려는 사람들은 이렇게 구매하기를 추천한다.

그럼 백화점 상품권으로 백화점에서 명품가방 좀 저렴하게 산 후기 끝ㅋㅋ 가정의 달이니 어버이날 선물이나 주변에 선물 구매할때 활용하기 좋은 방법으로 추천한다!

2019/04/28 - [일상 & 생각/생활정보] - 루이비통 가방 매장재고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