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자연스러운 사진 보정 어플,
날씨 보정 어플로 추천하는 피크닉(Picnic)

차고 넘치는 사진 보정 어플. 셀카 보정 어플은 이미 나와있는게 워낙 많고, 내가 아닌 모습으로ㅋㅋㅋ 예쁘게 보정해주는 어플들이 많은데, 사실 나는 셀카보다는 풍경과 내가 어우러지거나 풍경사진을 찍는걸 더 좋아하는 편! 대부분 사람들의 생각도 같겠지만 내 기준의 가장 잘 나온 풍경사진은 맑고 청명한 날씨에 자연광을 받아 선명하고 사물들이 또렷이 보이는 각도 좋게 잘나온 사진...ㅋㅋㅋ

찍는 사람의 스킬에 따라서도 사진이 달라지겠지만, 풍경사진에는 무엇보다 날씨운이 따라줘야 되는거 같다. 특히 여행이나 나들이 사진에서는... 좋지 않은 날씨에, 혹은 카메라 화질이 좋지 않아 예쁘게 나오지 않은 사진을 보면 좀 속상한데 이럴때 쓰면 딱 좋은 어플을 발견ㅋ

바로 피크닉 PICNIC! 이라는 사진 보정 및 편집 어플. 바로 찍어서 보정할수도 있고, 갤러리에 있는 사진을 불러와서 보정할 수도 있다. 보통 나는 갤러리에서 불러와서 보정하는 편. 이 사진 보정 어플 피크닉이 좋은점은 날씨를 보정해준다는 것. 날씨를 보정해줌으로써 사진의 전체적인 톤도 함께 자연스럽게 보정해준다.

피크닉 어플을 통해 보정해본 나의 여행사진. 왼쪽이 구죽죽한 하늘의 나의 홍콩 여행 원본사진ㅠㅠ 날씨가 너무 아쉬워 사진이 예쁘게 나오지 않았던... 그리고 오른쪽이 피크닉으로 사진을 보정해본것이다. 파란 하늘도 생겼을뿐더러 자연스럽게 전체적으로 사진이 밝아진 효과가 있다. 날씨때문에 망친 사진에 생명을 불어넣은듯한ㅋㅋㅋ

또한 구름모양은 한가지만 있는것이 아니라 여러가지 모드가 있다. 굳이 구름배경이 아니더라도 라라랜드 느낌의 로맨틱한 사진으로 바꿀수도 있고, 노을지는 풍경으로도 선택이 가능하다.

또 이 어플의 좋은점은 원하는 모드를 클릭한 다음 다시한번 클릭하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다. 100으로 해놓으면 어떤 효과든 조금 과한듯한 느낌이 드는데, 스크롤을 조정하여 내가 원하는 정도로 자연스럽게 사진에 적용시킬 수 있다는게 이 어플의 장점!

이 어플 알고 난 이후로는 날씨때문에 2프로 부족하게 나온 사진도 걱정없다는ㅎ 말 안하면 거의 알아채지 못할정도로 자연스러운게 장점인거 같다.

괜찮은 사진 보정 어플 찾고 있다면 피크닉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