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홍보할때 유용한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링크 여러개 넣는 방법_링크트리(Linktree)

'소셜미디어'하면 아마 가장 먼저 떠오르는게 인스타그램! 사진 하나와 관련태그로 취미, 일상, 맛집 등등 여러 분야의 정보를 빠르게 공유하고 즐길 수 있다는 장점때문에 인기가 정말 빠르게 확산된 소셜미디어 중에 하나인거 같다.

이런 장점때문에 인스타그램을 비지니스 마케팅에 이용하는 사람들도 늘어나는듯! 이번 포스팅은 이런 사람들이나 인스타그램에 링크를 여러개 공유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이야기~ 가끔 인스타를 둘러보다가 어떤 이의 프로필에 적혀있는 링크를 따라가면 거기에 또 다른 곳으로 통하는 여러개의 링크가 있는 페이지가 있는데, 그게 바로 오늘 소개할 링크트리(Linktree).

검색사이트에 'linktree'라고 검색하면 바로 사이트가 뜬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에 가입 방법도 간단하고 어렵지않은 링크트리 사이트. 접속해서 'Sign up free'나 'Get started for free'버튼 클릭. 적어야 되는 정보는 '이메일, 이름, 비밀번호' 이렇게 세가지 항목으로 아주 간단한편. 적은 후에 Register버튼으로 등록.

다음 화면에서 사용할 이름을 다시 한번 등록하는데, 이게 링크트리 주소 뒤에 붙게될 자신의 주소(일종의 아이디?)가 된다. 아래쪽에 자신을 나타낼 수 있는 태그 몇가지 클릭해준 다음 다음으로 넘어감!

그럼 무료버전을 사용할 것인지, 유료버전을 사용할 것인지 뜨는데, 나는 아주 기본적인 기능을 사용할거라 무료로도 충분히 괜찮으니 'Continue with Free'를 클릭. 유료버전은 어떤게 다른지 잘 살펴보지는 않았다.

그럼 이제 마무리단계! 다음 화면에서 'Add New Link'버튼을 통해 원하는 링크 갯수만큼 제목과 url을 넣어 생성해주면, 인스타그램에 여러가지 링크를 걸 수 있는 링크 페이지 만드는데 거의 성공~(아직 한단계 더 남아있음!) 만들어진 각각의 링크버튼을 길게 드래그 하여 순서변경도 가능하다.

위쪽 'My Linktree'부분에 생성된 나의 주소를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공유하여 사용하면된다. 주의할 점은 가입할때 기입했던 이메일 주소로 메일이 오는데, 그 메일을 확인해서 'Verify Email'버튼을 클릭해주어야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완성된 나의 링크트리 링크사이트! 링크 생성하며 제목에 넣어줬던 부분이 저 버튼의 이름이 되고, 클릭하면 내가 입력한 url로 이동되는 아주 유용한 사이트!

이 링크트리 사이트는 꼭 인스타그램뿐 아니라 다른 사이트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강력추천하는 사이트이다! 비지니스에도 취미생활에도 무언가를 홍보할때도 매우 유용한 사이트!

참고로 Etsy나 Society6처럼 자신의 디자인 상품을 홍보하는데도 유용해보인다. 최근에 시작한 나의 Etsy샵!

 

Printable Wall Art, Minimalist Art Print Download by CarideeStore

You searched for: CarideeStore! Discover the unique items that CarideeStore creates. At Etsy, we pride ourselves on our global community of sellers. Each Etsy seller helps contribute to a global marketplace of creative goods. By supporting CarideeStore, yo

www.etsy.com


 

인스타그램 감성이미지 만드는 글그램(사진에 글쓰기,썸네일 어플추천)

감성이미지 만들기 딱 좋은 글그램 간단한 사진 몇장으로 내 일상과 마음을 공유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태그로 검색하면 내가 원하는 사진들도 모아볼 수 있고, 사진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점��

costachic.tistory.com

 

음식사진 맛있게 찍는 3가지 방법

요즘은 SNS가 워낙 발달하여, 안해도 한두가지씩은 하는거 같다. 그러면서 더 자주 찍게되는게 사진인데, 인스타같은데 보면 너무 잘 찍어서 혹하는 사진들이 많다. 이를테면 분위기 좋은 카페 ��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