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버터(Butter) 헤지 버킷햇_여름에도 좋은 여자 모자 추천(가격,착용샷)

얼마전 고양 스타필드를 구경하다가 생각지않게 사게된 모자가 있어 리뷰! 이날 사려던건 아니지만 여름에 가볍게 쓸게 없어서 사려고 생각은 했었는데, 역시 물건은 맘먹고 돌아다닐때보다 평소 지나치다가 사게 되는거 같다.

또 사게된 곳이 전문 의류 브랜드도 아니고 모자랑은 상관없다 생각했던 디자인 생활용품 브랜드 버터(Butter)에서 삼ㅋㅋ 버터는 오며가며 종종 보던 브랜드. 탐나는 아이디어 디자인 상품들이 있어 재미있게 구경하던 곳.

구매한 모자는 이것. 제품명은 버터 헤지 버킷햇이다. 버킷햇 이름은 들어봤는데, 이런 모양을 뜻하나보다. 볼캡 모자는 사실 여름에 너무 땀차고, 이게 좋았던게 머리에 꽉 차지않고, 여유있는 편이라 여름에도 좋을거 같다. 스트라이프 무늬도 흔하지 않은게 딱 예뻐서 마음에 들었음.

성별은 따로 쓰여져있지 않은데 아마 남녀공용일듯?! 안쪽은 이렇게 되어있고, 소재가 얇아서 마음에 들었다! 저 공기구멍 같은것도 뽕뽕 뚫려있어서 공기순환이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모자 한쪽에 이렇게 Butter 표시가 되어있는게 은근 포인트가 되는거 같다. 모자 착용해보니 이 부분 안보이게 쓰는것보다 앞쪽 사이드로라도 보이게 쓰는게 훨씬 이쁘다!

가격은 14,900원. 모자를 자주 사는편이 아니라 비싼건지 싼건지 잘 알수는 없지만, 이런 디자인에 나에게 딱 어울리는 모자를 찾기가 어려워서 만족하고 있음. 단색모자는 많이 봤어도 무늬 들어간 모자는 거의 못본듯하기에...

착용샷 1. Butter 상표가 안보이게 썼을때

착용샷 2. Butter 상표가 보이게 썼을때

사실 어떤 방향으로 쓰던 마음에 들지만 상표 보이게 썼을때가 포인트 되고 더 예쁜 느낌ㅋㅋㅋ 한가지 아쉬운 점은 챙이 그렇게 넓은편이 아니라 요즘처럼 마스크 쓸때 아니면 자외선 막기에는 부족해보임. 기능 반 패션 반 정도의 상품인듯ㅋㅋㅋ

예쁜 모자 찾기 힘든데 흔한 볼캡 모자보다는 버터 헤지 버킷햇 추천한다!

 

에잇세컨즈 편한 여름바지 추천(가격,착용샷)_스카이 블루 핀턱 데님 조거 팬츠, 160321HP1Q

에잇세컨즈 핏 좋은 편한 여름청바지 추천(가격,착용샷) 사이즈때문에 바지를 잘 못사입는 나. 허리가 맞으면 허벅지에서 막히고, 허벅지가 들어가면 허리가 크다ㅠㅠ 그래서 한번 맞는 바지를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