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잇세컨즈 핏 좋은 편한 여름청바지 추천(가격,착용샷)

사이즈때문에 바지를 잘 못사입는 나. 허리가 맞으면 허벅지에서 막히고, 허벅지가 들어가면 허리가 크다ㅠㅠ 그래서 한번 맞는 바지를 찾으면 반가운 마음에 두벌씩 사다놓는데, 애초에 찾기가 정말 어렵다ㅋㅋ

작년에 에잇세컨즈에서 잘 맞는 바지를 발견해 한벌 샀는데, 올해에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게 있어 혹시나하는 마음에 입어보니 이번에도 사이즈가 예쁘게 잘 맞았다! 나는 에잇세컨즈 바지사이즈랑 잘 맞나보다~ 아니면 여기가 바지를 이쁘게 잘 만드는듯도?! 어쨌든 이번에도 여름바지를 구매하게 되었다.

바지 이름은 스카이 블루 핀턱 데님 조거 팬츠이며, 모델명은 160321HP1Q. 붙는 바지는 아니고 편하게 여유있는 핏으로 입는 바지. 여름바지는 아예 짧은 반바지가 아닌이상 일단 붙게 입으면 더운듯하다.

예쁘게 적당히 여유있는 바지가 좋은데 딱이였다ㅋㅋㅋ 특히 발목부분이 딱 잡아주게 되어있어 일반 바지들과 살짝 다른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다.

색상은 연청. 여름과 잘 어울리는 색상이고, 가격은 원래 49,000원인데 세일해서 39,900원. 소재는 청바지인데, 너무 얇지는 않고 적당히 두께감 있음. 입어보면 아랫배를 거의 감싸는 스타일로 꽤 높이까지 올라온다ㅋㅋㅋ

에잇세컨즈 여성 여름바지 착용샷. 착용감은 굉장히 편하다. 보는사람도 편하다고 함. 그리고 앞서 언급했지만, 발목부분을 잡아주는 디자인이라 다른 옷에 코디하기 더 유용하다.

일자로 그냥 툭 떨어지는 바지들보다 상의를 매치해서 입어봤을때 뭔가 더 전체적인 핏감이 좋아보이는 면이 있었다. 뒤태도 편하게 잘 맞고, 올여름에 아주 요긴하게 입을듯~ 에잇세컨즈에 대한 애정이 생기는 바지였다ㅋㅋ

여기저기 코디하기 좋은 편한 여자 여름바지 찾고있다면 추천!

 

에잇세컨즈 스카이 블루 핀턱 데님 조거 팬츠

COUPANG

www.coupang.com

 

에잇세컨즈 여름바지 와이드팬츠 추천_스카이 블루 내추럴 워싱 와이드 데님팬츠(159521DY5Q)

에잇세컨즈 편안한 여름바지 와이드팬츠 추천 스카이 블루 내추럴 워싱 와이드 데님 팬츠(159521DY5Q) 가격, 착용샷 어린시절에는 스키니진을 참 좋아하고 자주 입었는데... 보기에는 예쁜데 어�

costachic.tistory.com

 

이마트 데이즈 핏이 예쁜 청바지 날씬이데님 숏(가격,착용샷)

이마트 데이즈 날씬이데님 숏_여성 청바지 추천(가격, 착용샷) 이마트는 대부분 식재료, 먹을거리 위주로 사러 가는데, 볼거리가 생각보다 많다. JAJU도 입점해있고, 좀 중저가의 의류 브랜드들도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