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커피도 맛있는 포천 디저트카페

이번에 포스팅 할곳은 이미 3번쯤 다녀온 카페! 중간중간 텀을 두고 다녀왔는데, 이유는 가고싶을때마다 주차장에 주차를 못해서 다녀오지 못했다. 그만큼 인기있었던 곳인데...

최근에 오랜만에 다녀왔을때 보니 근방에 핫한 대형카페가 생기고 나서 손님이 많이 줄이든 느낌이였고, 안에 메뉴도 많이 달라졌었다. 하지만 한적함을 원했던 나는 야호!했음.

고모리 저수지가 유명한 포천에 위치한 카페이고, 가게 이름은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산토리니아 Santorinia. 초반에 방문했을때 베이커리 카페는 아니였는데, 최근에 바뀌었다.

들어서자마자 그네 포토존이 보이고!ㅎㅎ 사진 찍기 딱 좋은 자리!

실내는 상당히 깔끔한 편이고, 여기 건물구조가 원형?으로 되어 있어서 크게보면 둥글게 돌아가면서 좌석이 있는 구조. 2층까지 있는 복층구조의 건물인데 이날은 올라가보지 않았다. 1층도 데이트하기에도 좋고, 다인석도 잘 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도 많이 오시는듯 했다.

2층은 올라가는 계단은 좀 좁고 음료 들고 가기에는 살짝 불편한데, 그 불편함을 잠깐만 참으면 예쁜 공간이 나온다ㅎㅎ 뷰도 좋고 사실 나도 2층 앉고 싶었는데 귀찮아서 1층 앉은것도 있음ㅎㅎ

케이크 몇종류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확실히 이를 갈고 만든거 같은 베이커리 종류들ㅋㅋㅋ 여기 크로플이 맛있어서 우린 크로플 시킬거라 빵은 맛보지 않았지만, 다음에는 가면 하나쯤 먹어볼거 같다.

커피, 음료 메뉴판. 살짝 당황스러웠던건 커피 메뉴도 많이 바뀌었음. 여기 커피도 정말 맛있는 커피맛집이기때문에, 예전에 마셨던 콜드브루 마시려고 했는데, 메뉴에서 빠져서 놀랐다.

아쉬움 꾹 참고 주문한 메뉴들. 브라운치즈 크로플, 아인슈페너, 코코넛스무디커피.

아인슈페너는 크림이 상당히 쫀쫀한 편이라 개인적인 취향에는 맞지 않았는데, 크림 자체는 많이 달지않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아인슈페너는 커피층과 잘 섞이는 부드러운 크림 선호하는 편! 그런데 베이스가 콜드브루인지 뒷맛이 아주 깔끔하고 고소... 커피 맛집인건 여전함ㅎㅎ

일행은 올때마다 코코넛스무디커피를 시키는데, 샷은 따로 주셔서 부어서 먹는 커피! 상당히 달달하지만 맛있어서 올때마다 시키는듯ㅋㅋㅋ!!

내가 반한 포천 크로플 맛집 카페 산토리니아의 브라운치즈 크로플!! 아이스크림으로 진짜 어마어마하게 올려주신다ㅎㅎ 개인적으로 막 급하게 먹어야하는 음식 안좋아해서 아이스크림 올라간거 선호하지는 않는데, 여기 아이스크림은 진짜 진하고 맛있어서 계속 포크가 간다.

크로플 자체가 바삭해서 맛있는건 말할것도 없고, 브라운 치즈와의 궁합도 환상적! 여기 브라운치즈크로플 말고 인절미 크로플도 먹어봤는데, 그건 쫀득쫀득한 떡도 들어가서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없을거 같다ㅋㅋㅋ 커피, 디저트 다 맛있는 포천 카페 산토리니아!

이 근방은 주말에 어디든 사람이 너무 많은데, 깔끔한 분위기에서 한적하게 데이트하기에도 너무 좋은 카페인거같다! 커피, 디저트 맛집이라 한번 오면 단골될듯ㅎ 고모리 카페 산토리니아 추천!

2023.06.16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포천 불맛나는 짬뽕 맛집 추천_가성비 좋은 중식집 점심

 

포천 불맛나는 짬뽕 맛집 추천_가성비 좋은 중식집 점심

딤섬, 탕수육도 맛있는 가성비 맛집_점심 종종 가는 동네 포천! 예쁜 카페가 몰려있어서 좋아하는 커피맛집도 있는데, 오늘 포스팅 할곳은 대진대 근처에 있는 맛있는 중식집이다. 두번째 방문

costachic.tistory.com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