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르 알래스카 소보로빵, 옥수수빵 후기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에서 처음 봤던 르 에스키모 카페가 르 알래스카의 세컨브랜드란다. 어둠침침한 분위기에 한번은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아직까지도 방문하지 못했다...

대신 백화점 식품코너에 자리잡고 있는 르 알래스카에서 빵은 사먹어봤다. 지난번에는 마감세일때 갔었는데, 두번째 방문때에는 아쉽게 제값주고 구매... 쇼케이스에 먹음직스러운 빵이 많이 보이는데, 종류가 많으면 고민도 많아지는 법.

한참을 고민고민하다가 무난한 소보로빵과 노랗고 맛있게 생긴 옥수수빵 하나, 롱갈릭을 하나 구매했다. 롱갈릭은 가족들을 위한 빵ㅋㅋ 지난번에 한번 먹어봤는데 촉촉하고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다.

대전으로 당일치기 여행 떠나는날 아침으로 떼운 르 알래스카 빵.
소보로빵은 겉면에 덩어리가 많이 붙어있어서 고소하고 씹는맛이 있어 좋았다. 그렇지만 일반적인 소보로빵과 그다지 차별화되는 맛은 아니였다.

노란색의 비주얼로 맛있어 보여서 샀던 옥수수빵은 생각보다 단단한 식감에 살짝 실망...
그렇게 달지않아 좋은데 빵에서 떡으로 가려는 단계의 식감이였다ㅋㅋㅋ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