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수박바 후기

빵이든 과자든 아이스크림이든 과일 콜라보 제품을 선호하지 않는다. 밤, 고구마처럼 구황작물이라면 모를까ㅋㅋㅋ 그런데 제일 흔하게 나오는게 과일맛인거 같다. 대체적으로 인기있기도 하고... 그러고보면 나도 참 입맛이 레어다. 내가 좋아하는 간식은 금방 단종되더라... 그래서 '아 이거 진짜 맛있다!!'하는 제품이 있으면 두렵다. 없어질까봐...

오래도록 장수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수박바를 먹어보았다.
내가 막 좋아하는 맛은 아니니 다행히 단종될 염려는 없어보인다.

한때 거꾸로 수박바 얘기가 많이 나왔었던거 같은데 아직도 마트에서 파는지?! 일단 인터넷에 팔기는 하는데 실제로 마트에서 본적은 없던거 같다. 관심이 없어서 그런가...

일단 수박바 맛은 예상대로 내가 선호하는 맛은 아니다ㅋㅋㅋ 그렇다고 막 맛없지는 않고 무난하고 대중적인 맛이라서 호불호가 크게 나뉠거 같지는 않다. 확실히 나는 붉은 부분보다 끝에 초록부분이 더 맛있다. 거꾸로 수박바 취향인듯ㅋㅋㅋ

그리고 중간에 수박씨 컨셉으로 들어가있는 무언가는 너무 조금 들어가있어서 실수로 튀겨 들어간건가 의심될 정도ㅋㅋㅋ 정체불명의 수박씨ㅋㅋ

어쨌든 먹으면서 맛에서 수박이 떠오르지는 않았다. 그냥 시원하고 달콤한맛?
그리고 아주 오랜만에 사먹다보니 작아진 크기에 놀랐을뿐이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