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사동 무료전시 갤러리 소개_갤러리 이즈

키다리 나무들이 양옆으로 우거진 인사동을 가는 경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안국역 6번출구로 나와 직진 후 보이는 큰 골목으로 들어오는 경로가 내 기준에서는 가장 빠르고 찾기 쉬운거 같다.

그 경로로 들어오다보면 얼마 지나지 않아 통유리창으로 멋진 작품들이 보이는 갤러리 이즈가 보이는데, 한 층 자체가 넓지는 않지만 지하~3층까지 운영되고 있는 나름 큰 갤러리이며, 전시가 정기적으로 바뀌어서 인사동 갈때마다 한번씩 들러보아도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인사동 풍경ㅎ 여름에는 유난히 청량해보이는 키 큰 나무들~ 이 풍경이 너무 좋다. 이사가면 어쩌나 걱정중... 아무튼 이 길로 들어오다 보면 갤러리 이즈가 보인다.

인사동에는 갤러리들이 참 많은데, 무료전시인지 유료전시인지 알수가 없어 들어갈 생각도 안하고 그냥 지나다녔던 기억. 갤러리 이즈는 무료전시였다.


내가 방문했을때 지하1층과 1층에서 전시하고 있었던 한국민화전. 색감이 쨍한게 고전적인 미도 있으면서 아름다운거 같다.
동양의 정물화 느낌?ㅎㅎ



이건 2층에서 전시하고 있었던 사진전. 네이버카페 사진동호회? 분들의 작품인것 같았다. 한쪽에서는 사진도 찍고 바로 판매도 하시는거 같았다. 위는 내가 제일 좋아했던 사진. 

닫혀진 문에 드리워진 나무그림자들이 참 멋지다.



3층에서 하고있었던 전시.
작품이 굉장히 컸었는데, 명암이 돋보여서 눈이 갔던 작품이다. 세상에는 훌륭한 작가분들이 많으시구나.

인사동 가면 갤러리 이즈에서 좋은 전시회보며, 문화생활 즐겨보는것도 좋을듯하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