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마왕족발 마왕통구이, 소금구이

지난번 맛있게 먹었던 족발체인점 마왕족발. 배달되는 금호동 족발맛집! 그때는 세명이서 먹어서 마왕통구이 중자 하나 시켜서 먹었었는데, 얼마전에는 입이 여섯이여서 족발 두개 시켜먹음. 덕분이 다양하게 먹어볼 수 있었는데, 지난번 맛있게 먹었던 마왕통구이와 무엇을 시킬까 고민고민하다가 소금구이를 주문했다.

족발체인점은 많아도 어디가 맛있는지 몰라 배달 시킬때마다 고민되는게 사실ㅋㅋ 요즘 웬만한 곳은 다 맛있지만 진짜 간혹가다가 엄청 실패할때가 있어서 매사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게 좋다ㅋ 내돈내고 먹으면서 맛없는거 먹으면 억울하니ㅜㅜ

담백해보이는 왼쪽이 소금구이, 촉촉해보이는 오른쪽이 마왕통구이. 둘다 중자로 시켰다.
비주얼은 확실히 양념때문인지 윤기가 더 흐르는 마왕통구이가 더 맛있어 보인다. 또한 마왕통구이에는 넓적한 당면이 들어가있는데, 소금구이에는 당면 없음!

맛은 마왕통구이>>>>>>소금구이... 마왕통구이 두개 시킬껄 생각들었을 정도로 마왕통구이가 더 맛있다ㅎㅎ 무엇보다 소금구이가 내가 상상했던 맛과는 달랐음. 뭔가 담백하면서 짭쪼롬한 감칠맛이 있을줄 알았는데, 그냥 담백한데 양념이 안묻어있어서인지 냄새까지 좀 났음ㅠㅠ

아마도 우리가 한사람 기다리느라 배달 받고나서 좀 뒀다가 먹었기에 식어서 그런냄새가 더 났을수도 있지만, 확실히 소금구이보다는 통구이가 훨씬 맛있었다.

족발위에 올라간 부추는 여전히 향이 너무 향긋하며 좋고ㅎㅎ 대체로 식구들은 맛있다며 아주 잘 먹었다. 소금구이는 다시 안시킬듯 하지만 갈릭?맛도 있었던거 같은데 다음에는 통구이와 다른맛으로 한번 먹어볼 생각이다.

가격은 마왕통구이 중자 33,000원, 소금구이 30,000원에 이벤트기간 끝났다고 하시면서 배달비 1000원이 부가됐다. 이전에 할인됐던것도 몰랐었음;;ㅋㅋ 아무튼 배달되는 맛있는 족발체인점 마왕족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