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통돼지 두루치기 김치찌개_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집

한국사람이 제일 많이 먹게되는 찌개가 김치찌개 아닐까? 솔직히 나는 된장찌개 더 좋아하긴 하지만 김치찌개를 더 자주 먹게되는거 같다ㅋㅋ 부수적인 재료로 이렇게 저렇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얼큰한거 좋아하는 한국사람 입맛에 제일 만만하고 무난한 음식이 아닐까 생각된다. 입맛 없을때 즐기기에도 좋고~

석관동 맛집 통돼지 두루치기 김치찌개. 단골도 많아보이고, 점심시간에 휑했던 적을 거의 못본거 같다. 김치찌개 단일메뉴로 자신감 넘쳐보인다ㅋㅋ 테이블 위에 버너 올려놓고 끓여먹는거 잘 안좋아하는데, 여기는 진짜 맛있다.

세팅 해주시면 몇분정도 팔팔 끓여주면서 기다렸다가 먹으면 된다ㅋ 라면사리는 필수로 넣는다. 나는 사리가 그렇게 맛있더라ㅋㅋ 라면 먼저 건져먹은 다음에 김치찌개 먹기시작~

매운맛은 선택 가능한데 항상 보통으로 먹는다. 김치찌개 해먹었을때 가장 맛있는 신김치로 만들어진 돼지고기 김치찌개ㅋㅋ 시큼한 김치맛 때문에 국물도 맛있고, 고기도 꽤 실하게 들어가있다.

고기는 세로로 길게 썰어진 비계붙은 고기로 고소하기는한데, 개인적으로 비계를 싫어해서 살코기 위주로 찾아먹거나 비계 조금 붙어있는 고기로 찾아먹는다. 근처 직장인이라면 자주 올만하고, 동네주민들에게도 밥하기 귀찮을때 와서 한끼 떼우기 좋아보이는 석관동 통돼지 두루치기 김치찌개.

가격도 1인 7천원이라 부담없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