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빌레로이앤보흐_고풍스러운 각종 식기, 머그컵

가끔 백화점 생활용품 층이나 이마트 가면 보였던 예쁜 그림이 그려진 접시와 그릇들. 
뭔가 다양하기도 하고 독특해보여서 한참 살펴보고는 했는데, 브랜드 이름이 따로 있었다.

빌레로이 앤 보흐.
한번에 발음도 잘 안되는 어려운 이름ㅋㅋㅋ 공식인터넷몰도 있다. 내가 피규어 사모으듯 예쁜 그릇이나 식기구 모으는 취미를 가진 사람들도 많은듯 하다. 가끔 그런분들 블로그 포스팅에 종종 등장했던 식기구들이 빌레로이앤보흐였다니ㅋㅋ 

디자인이 예뻐서 주변 지인들 이사 선물이나 그릇 좋아하는 친구들 선물로도 딱 좋을거 같다. 예전 터키그릇들 볼때 느꼈던거랑 똑같은데 진짜 식기구 용도로 쓰는것보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게 더 적합할거 같은 그릇들.

인터넷몰에는 품목별, 컬렉션별로 각각 정리되어 있어 살펴보기도 더 편하다. 머그컵도 예쁜게 많아서 보면볼수록 계속 빠져든다.

종류도 많고 나를 위한 작은 사치로ㅋㅋ 예술작품 하나 갖는다는 생각으로 구매해도 좋을듯 하다.

빌레로이 앤 보흐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