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뉴스에서는 혼인율이 낮다, 출산율이 낮다 난리인데, 내 주변에는 그래도 할 사람들은 다 결혼해서 아이도 잘 낳는듯하다. 결혼식은 축의금을 내면 되는데 고민인건 아이의 행사때마다 어떤 선물을 해줘야 할지는 늘 고민이다. 특히 돌잔치때! 엄청 친한 친구가 친척은 가장 흔하게 하는게 돌반지 정도겠지만, 그 외의 적당한 선물을 찾기에는 늘 고민이 된다.

요즘에는 돌반지도 인터넷에서 팔고, 아이 모습을 피규어? 같은걸로 만들어주는 탯줄보관인형 뱃복이라는 이색적인 물품도 찾아보니 파는거 같다. 무엇을 해야할까 고민하다가 눈에 들어왔던 이것ㅋ

아디다스 유아 트레이닝복 세트. 정확한 명칭은 트레포일 크루.
본래 아이 사이즈보다 한치수정도 크게 사주면 오래 입히기 좋을거 같다. 내복은 계속 필요하다해서 내복을 해줄까하다가 주변에서 많이 받을거 같아서 고민끝에 선택한 것!


가격은 백화점에서 89,000원이고, 인터넷에서는 좀 저렴하게 파는거 같았다. 나는 선물할거라 백화점에서 샀지만, 선물용이 아니라면 인터넷에서 사도 괜찮을듯~ 이거 사고나서 길에서 입고다니는 아이도 봤는데 예뻤음!!

트레이닝복은 여기저기 휘뚜루마뚜루 입힐 수 있어서 실용적이고, 또 뭔가 아디다스라는 브랜드 이미지가 주는 느낌이 있기때문에 선물하기에도 딱ㅋㅋㅋ

아기 돌선물 고민하고 있다면 아디다스 트레이닝복 세트를 추천해주고 싶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