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_마이 리틀 자이언트

정말 오랜만에 써보는 Btv 무료영화 후기.
그동안 썩 땡기는 영화가 없어서 뜸했는데, 이번에 업데이트된 영화중에 내가 좋아하는 판타지 영화가 하나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시청.

영화 이름은 '마이 리틀 자이언트'.
찾아보니 개봉연도는 2016년으로 나름 최근영화ㅋㅋ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작품으로 뭔가 빅피쉬와 같은 느낌이 드는? 분위기의 포스터에 기대를 많이 하고 보게되었다. 퇴근 후에 본거라 이틀에 나눠보았다; 운동해야 되는데... 퇴근하고 이불만 깔면 나도 모르게 잠이 스르르 든다ㅠㅠㅋㅋㅋ

인간도시에 온 거인과 쪼꼬맹이 인간콩과의 이야기를 다룬 마이 리틀 자이언트.
영화 보면 디즈니의 표현력에 다시금 웃게된다ㅎㅎ

영화 특성상 가볍게 볼 수 있고, 이해하기도 쉽다. 아이와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 해맑게 웃는 아이의 모습을 볼 수 있을듯ㅋㅋㅋ 영화보면 상상력이 풍부해지는 느낌인데, 나도 거인이 만들어주는 예쁘고 편안한 꿈을 선물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영화보면 유치하다는 생각이 들지도 모르는데 그러하기에 나도 힐링되는 느낌이다. 킬링타임용 영화로도 좋을듯한 Btv 무료영화인거 같다.

2018/07/23 - [문화/영화] - 영화 빅피쉬_잘 알려지지 않은 감동적인 판타지 영화

2018/07/13 - [문화/영화] - Btv 무료영화_말레피센트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