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동안 꽤 주기적으로 갔었던 매드포갈릭.
첫방문때의 충격을 잊지못한다. 세상에 이런맛이 있었냐며 미식의 세계에 또 한번 눈뜨게된 계기가 됐었던 매드포갈릭이였다ㅋㅋㅋ 다만 가격이 착한편이 아니라 자주 방문하기에는 부담이 있었는데, 할인받는 방법은 매드포갈릭 앱 다운받아서 회원가입 해놓으면 틈틈이 날라오는 쿠폰 사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다.

어제도 그렇게해서 할인받아 먹게 되었다. 보통 명동 눈스퀘어 지점으로 방문했었는데, 어제는 광화문 디타워 지점을 방문해봤다. 광화문 디타워는 첫방문인데, 내부를 정말 잘 꾸며놨더라. 뭐 구경거리는 없고 먹을곳만 많았지만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장소로 딱 좋겠다 생각했다.

광화문 디타워 매드포갈릭 모습. 매장 안과 밖의 구분이 애매하게 되어있는데, 그래서 모두 실내임에도 뭔가 바깥 테라스에 앉아서 먹는듯한 기분이 든다.

직원분이 꽤 맵다고 안내해주시고, 메뉴판에도 매운표시가 있는 아라비아따.
그런데 내가 매운걸 못먹는 편임에도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았다. 살짝 느끼한 메뉴 함께 먹으면서 먹기에 딱 좋은 파스타. 면도 잘 익혔고, 소스도 맛있었다.

쿠폰으로 할인받아 시킨 펌킨 스파이시 크림 피자.


이거 진짜 엄지척. 사실 기대 크게 안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씬피자인데, 위에 올라간 재료들 씹히는 식감이 좋았고, 무엇보다 크림소스인지 치즈인지 뭔가 일반피자랑은 다른맛이 나는데 너무 조화롭고 좋았다. 일행도 극찬했던 메뉴!

이 외에도 매드포갈릭 추천메뉴는 내가 먹어본 메뉴중에는 갈릭스테이크, 갈릭페뇨파스타, 갈릭스노윙피자이다. 스테이크는 시즌때마다 여러종류 신메뉴로 나오는거 같은데, 그래도 내입에는 갈릭 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다.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가족끼리 친구끼리도 좋은 광화문 디타워 매드포갈릭. 분위기 좋게 맛있는 한끼 즐기기에 딱인거 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