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날씨가 쌀쌀해지니 뜨끈한 국물요리가 땡기는 계절이 왔다. 특히나 국물파인 나에게는 유난히 더 전골요리가 생각나는 이즈음. 또 만두전골을 엄청 좋아하기도 해서 인사동 내에서만 만두전골집을 세군데나 다녀오기도 했었다ㅋㅋ 

이번에 소개할 곳은 추석연휴 시작 즈음에 첫방문 하고, 얼마 지나지않아 또 재방문 한 곳. 그만큼 200% 만족하고 온 집이다. 얼큰한 국물의 만두전골 생각나면 여기부터 떠올릴듯ㅋ 바로 인사동 취야벌국시!

만두전골은 1인 12,000원인데, 대부분 전골요리가 그러하듯 2인분부터 주문가능하다. 서빙될때는 맑은국물로 나오는데 끓이다보면 빨간국물로 변한다! 


만두는 익혀져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끓이다가 불 줄이고 건져먹으면 된다.

국물이 기가 막힌데, 얼큰하면서 뒷맛이 개운하니 이거 딱... 술이 생각나는 맛이다ㅋㅋㅋ 주변에 술을 즐기는 사람이 많지않아 아직 술이랑 먹은적은 없는데, 술 좋아하는 친구랑 가면 술안주로도 딱 좋을거 같다.

또 만두자체도 굉장히 실하고, 고기맛이 많이나서 호감!!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다. 1인 만두 3개씩 나오는데 먹고나면 배부르다. 밥도 볶아먹고 싶은데 항상 배불러서 못볶아먹고 나옴.

아무튼 서울 만두전골 맛집으로 추천하는 취야벌 국시! 수요미식회 나온 깡통만두도 가봤었는데, 전체적인 가성비를 따진다면 여기가 조금 더 좋은거 같다. 대신 깡통만두는 국물맛이 맑은 육개장 맛이고, 안에 들어가는 부속재료들이 좀 더 푸짐하게 들어가는 편이니 선택해서 가면 될듯!


2018/04/01 - [일상 & 생각/맛집&술집&카페] - 수요미식회 맛집 안국역 깡통만두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