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구가 가자고해서 처음 알게된 산도위치. 검색해보니 제주도의 푸드트럭으로 유명해진 곳인데 백화점에 입점까지 한듯!! 얼마나 맛있으면 그러려나ㅎㅎ 보기에는 그냥 식빵에 계란 혹은 식빵에 돈까스 고기 조합인데 뭔 특별한 맛이 나려나 의문이 들었다.

사실 먹기전까지는 썩 맛있을거 같지는 않아 다른곳 가기를 원했음ㅋㅋㅋ 어쨌든 판교 현대백화점으로 갔는데, 안이 너무 복잡하고 먹을곳이 많아서 찾는데도 시간이 걸렸다. 잠깐 치고 빠지는 매장이였나 불안했는데 다행히 있었다. 위치는 편족발 부근에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제주도 푸드트럭 산도위치.
가격은 위 가츠산도 8,500원, 아래 타마고산도 7,000원. 


돈까스는 그렇다치고 달걀말이를 튀겼다니 타마고산도가 더 궁금했음.

먹어본 결과! 친구도 나도 타마고산도가 절대적으로 더 맛있다는 의견ㅋㅋ 가츠산도도 고기냄새 안나고 맛있었는데, 개인취향으로 저렇게 빵에 고기조합을 안좋아하기도 하고, 약간 부담스럽게 느껴져서...

타마고산도는 진짜 처음먹어보는 맛이였다. 달걀말이 부분은 부드러운데 겉에 살짝 입혀진 튀김옷은 또 바삭하고 달달할줄 알았는데 전혀 단맛은 없었다. 먹고나서 집에 사갈까?도 생각했던 타마고산도. 샌드류라서 테이크아웃 해서 손에쥐고 간편하게 즐기기에도 좋을거같다.

다만 사서 되도록이면 빨리 먹는게 가장 좋다.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집까지 거리가 있었는데, 집에가서 먹으니 거기서 먹었을때랑 맛이 또 달라서ㅠㅠ 그리고 다음날 먹으니 또 처음 먹었을때의 감동은 없었다.

그러니 먹으려면 사서 빠른시간안에 바로 먹기를 추천한다! 판교 현대백화점에서 먹을만한 이색먹거리로 딱인거 같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