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블로그 하다보면 이웃새글에 존맛이라고 자주 등장하던 씨유 편의점 간식 띵작 모찌모찌롤 티라미수, 그린티. 구매하려 첫번째 방문했던 편의점에서는 없었고, 동네 편의점에서 사왔다. 이거 말고 종류가 하나 더 있었는데 초코였나? 어쨌든 그건 내 취향 아니고 티라미수랑 녹차!! 좋아해서 궁금해하며 또 기대하며 사옴ㅋㅋㅋ

띵작 모찌모찌롤 티라미수, 모찌모찌롤 그린티. 요즘에는 편의점 간식도 맛있는거 많이 나와서 기대감이 더 컸다ㅎㅎ 사오자마자 티라미수부터 시식!

정말 오묘하게 티라미수 맛이 난다! 처음에는 크림치즈 맛이 꽤 괜찮아서 맛있네? 했는데, 내 기준에서 좀 단거같다. 먹을수록 단맛이 더 강해지니까... 맛있기는해서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는 이해가 감ㅎㅎ


한번에 다 먹기는 부담스럽고 한 두개쯤 먹고 땡!ㅋㅋ

다음은 모찌모찌롤 그린티. 오히려 난 이게 티라미수보다 더 낫다고 느껴졌다. 이것도 달긴단데, 그렇게 막 달다고는 느껴지지 않았다. 다만 이것도 한번에 다 먹기에는 그렇고 한 두개쯤 먹고 넣어놨다ㅎㅎ

티라미수도 그린티도 단거 땡길때 달달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으로 좋을듯. 나에게 엄청 맛있는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간간히 사먹을 의향은 있다.

가격은 CU편의점에서 3천원에 구매했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