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장르 중 코미디는 내돈주고 극장에서 안보는 편이라 만약에 메가박스 포인트가 아니였다면 완벽한 타인을 보지 않았을것이다ㅋㅋ 이번달 안에 봐야해서 부랴부랴 선택해서 보게된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는 혼자 보기에 뭔가 끌리지않고, 동물사전은 같이 보기로 약속이 되어있기 때문에!

사실 개봉전까지는 크게 흥행은 못하고 tv에서 추석영화로 보게될 영화로 예상했었는데, 평점이 너무 높아 놀랐다ㅎㅎ 네이버영화 기준 관람객 평점 9점이 넘음.


어쨌든 영화를 보고 난 후기는! 매우 만족스러웠다ㅋㅋ 영화 평점댓글에 촬영장소, 스케일 다 필요 없댔는데, 진짜다. 배우들의 연기력과 촘촘한 이야기들만으로 충분히 긴장되었고, 지루할 틈이 없었다. 편하게 웃으며 볼 수 있었던 영화.

다만 영화 보고 나서 느낀점은 이 영화보고 결혼하기 싫어지는 사람도 있을듯하다ㅋㅋㅋ 뭐 영화는 영화로만 봐야하지만 말이다.

또 극장 내 사람들 웃는소리, 어머어머 하는 반응 듣는것도 재밌었다ㅋㅋㅋ 언뜻 평점에서도 본듯한데 정말로 이 영화는 극장안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봐야 더 재밌어지는 영화 같다ㅎ

11월의 볼만한 극장 영화로 완벽한 타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