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리뷰를 미루다 미루다 이제서야 쓰는 Btv무료영화 라따뚜이ㅋㅋ 네이버 영화 평점으로도 꽤 높은 점수를 받고있는 영화이다. 개봉 당시에는 별 관심없다가 Btv 무료쪽에 떠있길래 큰 기대없이 보게되었음.

인간들이 버린 음식, 상한 음식들을 아무거나 주워먹는 주변 쥐들과 달리 남다른 미각으로 '좋은음식'을 먹기를 바라며, 한때 별 다섯개였던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 구스토를 동경하는 쥐, 레미. 그 주인공 쥐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주방에 없어야할 존재인 쥐가 요리를 한다는 컨셉 자체가 참 재밌는 영화이다ㅋㅋㅋ 하지만 그동안 봤었던 다른 디즈니 영화들보다는 솔직히 내 취향에는 그저 그랬던 라따뚜이. 개연성이나 이야기의 촘촘함이 다른 디즈니 영화들보다는 개인적으로 좀 느슨하게 느껴졌다.


하지만 주인공인 레미가 요리사의 모자속에 들어가서 조종하면서 요리를 하는 장면이나, 끝날때쯤 링귀니를 두고 떠난 다른 요리사들을 대신해 레미의 친구들, 다른 많은 쥐들이 몰려와 함께 협업해 요리를 하는 장면 등등 역시 픽사, 디즈니만의 위트적은 요소는 여전히 뛰어났다고 생각한다.

'누구나 요리를 할 수 있다.' 나에게는 '꿈을 꾸는 자에게 불가능은 없다'는 메세지로 해석되었던 영화 라따뚜이. 교훈도 있고 어른들에게는 킬링타임용으로, 또 아이와 함께 봐도 좋을 영화로 생각된다.

2019/01/06 - [문화/영화] - Btv무료영화_주먹왕 랄프 1편 후기

2018/12/29 - [문화/영화] - Btv무료영화_주토피아(어른이 봐도 좋은 디즈니영화)

2018/07/27 - [문화/영화] - 영화 피터래빗_참을 수 없는 귀여움(가족영화 추천)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